갤럭시코리아, 지포스 GTX950 OC 허니 출시 기념 꿀과자 증정 이벤트
상태바
갤럭시코리아, 지포스 GTX950 OC 허니 출시 기념 꿀과자 증정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9.15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코리아는 지포스 GTX950 OC 허미 D5 2GB 출시를 기념해 구매 시 ‘꿀과자’ 1:1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꿀과자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GTX950 OC 허니는 듀얼 80mm 쿨러의 팬 블레이드 부분에 옐로우 컬러와 블랙 컬러를 조화시켜 작동 시 독특한 형태를 만들어 낸다. 팬 회전 시 마치 꿀벌의 색깔처럼 보여 제품 이름 또한 허니로 명명됐다. 그래픽카드의 팬 블레이드 부분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 된 것은 세계 최초다.

뿐만 아니라 측면에 ‘지포스 GTX’ 로고가 화이트 LED 통해 빛나며, 엔비디아 비주얼라이저 기능을 통해 LED ON/OFF 설정 및 LED 패턴 변경이 직접적으로 가능하다.

GTX950 OC 허니는 쿨링 성능과 안정성, 정숙함 또한 놓치지 않았다. 내부의 초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는 GPU가 닿는 부분과 메모리, 전원부가 닿도록 올인원 설계가 적용돼 그래픽카드의 전반적인 쿨링이 효율적으로 이뤄진다. 두 개의 쿨링팬에는 GALAX 만의 무소음 작동 기술이 적용돼 그래픽카드의 부하가 적은 작업 시에는 팬이 회전하지 않고, 3D 게이밍, 그래픽 응용 프로그램 등 부하가 많은 작업 시에 팬이 작동해 강력한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엔비디아 맥스웰 아키텍처가 적용돼 최대 90W의 낮은 소비전력 대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갤럭시코리아 관계자는 “개간지에 이어 재미있는 GALAX만의 독특한 그래픽카드인 허니를 선보이게 됐다. 화이트&블랙의 개간지와는 다른 옐로우&블랙의 멋을 느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