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 나온소프트 모바일 그룹웨어에 ‘문서뷰어’ 적용
상태바
사이냅, 나온소프트 모바일 그룹웨어에 ‘문서뷰어’ 적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9.1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서처리 전문업체 사이냅소프트(대표 전경헌)는 웹 브라우저에서 문서를 바로 보는 ‘사이냅 문서뷰어’가 나온소프트의 모바일 그룹웨어에 적용됐다고 밝혔다.

나온소프트는 그룹웨어, 포탈, 문서관리, 지식관리 등 협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로서 이번에 적용한 사이냅 문서뷰어 2016이 적용된 제품은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스마트폰으로 업무를 확인하고 처리하는 ‘나온모바일’ 그룹웨어이다.

기존 업무용 모바일 앱에서 문서를 열람할 때 사용자는 문서를 다운로드 하고 뷰어를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감수해야 했고 특정 OS나 브라우저에서 문서 열람의 제약을 경험했다.

사이냅 문서뷰어 2016은 모바일 그룹웨어에서 아래아 한글, MS 오피스, PDF, 이미지, 텍스트 형태의 업무 문서를 다운로드나 별도의 뷰어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볼 수 있어 문서 유출에 대한 위험을 줄이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킨다.

나온소프트 관계자는 “사이냅 문서뷰어 2016은 다른 경쟁 제품보다 다양한 OS와 크로스 브라우징을 지원하기 때문에 ‘나온 모바일’을 선택하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고 사이냅소프트와 협력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으로 고객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사이냅소프트는 현재 네이버, 네이트 등 주요 포털 서비스와 그룹웨어 등 다양한 업무시스템에 문서 바로보기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