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차량용 박스 컴퓨터 ‘트렉-674’ 출시
상태바
어드밴텍, 차량용 박스 컴퓨터 ‘트렉-674’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9.1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일 단말기로 차량관리와 차량 추적 지원

한국어드밴텍(대표 정준교 www.advantech.co.kr)은 차량관리와 이동수단 추적에 최적화된 박스 컴퓨터인 ‘트렉(TREK)-674)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산업용 자재를 사용해 차량 진단모니터링, 운전자 추적과 안전관리, 실시간 커뮤니케이션과 같은 차량관리와 차량 추적을 한 개의 단말기로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된 제품이다.

트렉-674는 최대 4GB DDR3L 메모리의 1.75GHz 인텔 아톰 E3827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며, 차량관리용으로 고안돼 9V부터 32V까지 넓은 DC 입력 전압을 제공한다. 국제기준인 ISO 7637-2와 SAE J1113규격을 준수하고, -30~70°C에 이르는 폭넓은 작업온도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본 RJ45와 LAN 케이블을 동시에 제공해 경제적인 랜포트 잠금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SI 담당자가 고객 요구사항에 맞춰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변형할 수 있도록 MRM SDK(Mobile Resource Management Software Development Kit)를 갖추고 있어 시스템 개발시간을 줄이고, 쉬운 제품배치가 가능하다. MRM SDK는 차량관리자가 지속적인 분석과 모니터링을 위해 백-앤드-서버로 비디오 정보를 저장, 공유, 프리뷰할 수 있게 해 전체 업무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정준교 한국어드밴텍 지사장은 “모바일 자원관리는 거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에 가장 필수적인 요소”라며 “까다로운 유럽인증 규격을 모두 통과한 트렉 시리즈의 제품 경쟁력으로 운전자와 관리자 모두의 운용효율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