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자신감 되찾는 물방울 가슴성형…가을철이 수술 적기
상태바
잃어버린 자신감 되찾는 물방울 가슴성형…가을철이 수술 적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부드러운 굴곡과 풍만한 가슴 라인은 여성성을 대표하는 부위 중 하나이다. 최근 가슴이 너무 작거나 아이를 낳은 후 모유수유로 인해 급격히 작아진 가슴으로 인해 우울증을 느끼는 여성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여성성을 잃어버린 것 같아 자신감을 잃고 위축된다는 것이 그 이유. 가슴크림에서부터 가슴이 커지는 운동, 가슴에 좋은 음식 등 다양한 방법이 소개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여성들이 가장 효과적이고 드라마틱하다고 꼽은 방법은 바로 가슴성형이다.

가슴성형에도 다양한 보형물이 있지만 최근제일 각광받고 있는 가슴성형은 물방울 보형물을 사용하는 이른바 ‘물방울 가슴성형’이다.물방울 보형물은 위에서 아래로 내려갈수록 풍성해지는 모양이라 실제 가슴과 가장 비슷하기 때문에 매우 자연스럽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어느 각도에서 봐도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만들 수 있다는 점과 회복 과정에서 따로 마사지를 진행하지 않아도 촉감이 부드러워지고 구형구축 발생 확률이 적다는 점 때문인지 선호도가 제일 높은 보형물이다. 특히 보형물 중에서 제일 수술한 티가 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물방울 가슴성형 상담을 위해 병원 문을 두드린다는 것.

그러나 과한 욕심으로 인해 무조건 크게 해 달라고 요청하는 환자들도 적지 않다. 수술 결과에 만족하기 위해서는 전문의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의 체형에 맞는 보형물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결코 쉬운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수술 전 정밀 검사를 통해 본인의 상태를 꼼꼼히 따져보고 안전 설비 구비 유무, 수술 후 사후관리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다.

권순근 원장(리젠성형외과)은 가슴성형 수술의 적기는 가을~겨울철이라고 말한다. 여름철 노출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가슴성형을 생각하는 이들이 늘어나는데, 사실 여름철에는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염증이 쉽게 생길 수 있다는 것이 그 이유. 또한 가슴성형 후 회복과 자연스러운 촉감으로 되돌아오기까지 약 6개월 정도의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가을~겨울철에 미리 수술을 진행한다면 여름에 자신감 있는 몸매를 뽐낼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리젠성형외과는 신논현역 앞에 위치한 대형 성형외과로, 가슴성형 수술실을 별도로 갖추고 있으며 헤드램프와 Full HD급 내시경을 통해 적합한 범위와 사이즈로 수술을 진행하여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1:1 맞춤 디자인을 통해 각 체형에 알맞은 보형물과 사이즈로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드는 곳으로 입소문난 곳이다. 

권 원장은 “너무 작은 가슴 때문에 잃어버린 자신감을 회복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경우가 많다”며 “수술 전 정밀 검사를 진행하고 주치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가슴 사이즈와 체형에 어울리는 가슴 사이즈에 관한 조율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