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태스크, 랜탈 올인원 패키지 ‘올팩’에 그룹웨어 탑재
상태바
오픈태스크, 랜탈 올인원 패키지 ‘올팩’에 그룹웨어 탑재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9.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형 그룹웨어 ‘오픈태스크’ 탑재로 활용성 강화

오픈태스크(www.opentask.co.kr)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IT기기와 기업운영 필수 소프트웨어를 한번에 렌탈할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 ‘올팩’에 기업형 그룹웨어인 ‘오픈태스크 2.0’을 탑재한다고 밝혔다. 올팩은 한국렌탈, 지란지교소프트, 안랩이 제휴해 출시한 제품으로 노트북, PC, MS 오피스, 백신, 내부정보유출방지 솔루션을 한 번에 렌탈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9월부터 SNS형 그룹웨어 ‘오픈태스크 2.0’이 탑재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올팩은 오픈태스크 2.0 탑재와 함께 기존 ‘올팩’에서 업무용 노트북을 제외한 솔루션 패키지(MS 오피스, 백신, 내부정보유출방지 솔루션, SNS형 그룹웨어 탑재)도 9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탑재된 ‘오픈태스크 2.0’은 회사 및 협력사, 고객을 아우르는 폐쇄형 네트워크로 사내 업무 표준화를 위한 전자결재, 전체공지, 이메일, 일정관리, 파일함, 메신저 등의 다양한 기능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수평적인 소통과 검색이 쉬운 타임라인(TimeLine)을 통한 신속한 정보 공유와 체계적인 업무 이력 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오픈태스크는 “최소의 비용으로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노트북, PC는 물론 소프트웨어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 기존 ‘오픈태스크 2.0’만 사용하던 고객사에서도 올팩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차별화된 제품 구성으로 고객사의 만족도가 높아 매출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