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제주도에 자리 잡은 가족펜션 ‘아이랑키즈펜션’
상태바
아름다운 제주도에 자리 잡은 가족펜션 ‘아이랑키즈펜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덥고 습했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여름의 강렬한 태양을 피해 여행을 계획한다면 지금이 제격.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 되기 앞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 시기에 제주도는 여행가기 좋은 곳으로 각광받는다. 푸른 바다와 멋진 자연풍경, 맛있는 음식까지 더해진 제주도는 단연 모든 여행자가 꼽는 일 순위 여행지다. 여행 장소를 정했다면 숙소를 결정지어야 하는데 제주도는 관광지인 만큼 다양한 펜션도 많이 있다. 
그 중, 요즘 부모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는 것은 키즈펜션이다.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에는 가족여행을 나선 사람들을 위한 아이랑키즈펜션이 있다. 아이랑펜션(010-8757-4376, WWW.아이랑.COM)은 이름처럼 아이와 함께 편안히 머물 수 있는 의미의 제주도 키즈 독채펜션이다. 별장처럼 이용되는 한 가족만의 렌트하우스로 아이가 신나게 떠들고 뛰어놀아도 타인의 눈치를 전혀 볼 필요가 없다. 가구 하나하나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아이랑 펜션은 아이들과 함께 온 여행에서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펜션이다 보니 당연히 여기 저기 다른 곳 보다 더 신경을 쓴 아이랑펜션은 캘리포니아에서 규제가 높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던 에드워드’ 와 독일의 ‘아우로’ 친환경페인트 제품을 사용하는 등, 어린이가구에 신경을 많이 써서 직접 수작업으로 독특한 어린이 가구들을 만들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아이랑키즈펜션 만의 자랑이다. 실내에 마련된 미끄럼틀과 다랑방은 아이들이 멋진 자연의 제주도에서 또 하나의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충분하다.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아이랑 펜션의 앞마당에는 트랜폴린, 모래놀이터, 실외미끄럼틀, 그리고 전용 풀장도 있어 수영을 원하는 아이들은 수영도 할 수 있으며, 따뜻한 물이 나오는 야외 샤워시설도 갖추어져 있다. 

옥상에서 한눈에 바다가 보여 멋진 뷰도 선사한다. 근처에는  곽지해수욕장이 있어서 수영뿐만 아니라, 조개잡기체험 등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올레길16코스 시작점인 고내포구, 한담해변산책로,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코스 등이 있어 가족들뿐만 아니라 커플, 모임 등의 펜션으로도 많이 찾고 있다. 

아이랑 펜션 앞 애월 해안도로를 따라서는 맛집들도 즐비하고 있는데 인기 있는 애월삼춘핫도그, 리치망고, 고불락식당, 나루면발, 제주화연이네 등 제주도에 와서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들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다. 

아이랑펜션의 김태연대표는 아이들과 함께 더 좋은 추억과 편안한 여행을 위해 제주 키즈펜션인 아이랑을 짓게 되었다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가구와 정원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그 어떤 분들이 오셔도 만족하실 거라 전했다. 또 여행을 오시는 모든 분들에게 항상 행복하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제주도 아이랑펜션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키즈, 독채, 가족, 펜션, 여행, 추천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