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서정트인자리애, 투자 ‘핫 플레이스’ 프리미엄 소식에 투자자 몰려
상태바
평택 서정트인자리애, 투자 ‘핫 플레이스’ 프리미엄 소식에 투자자 몰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2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경기도 평택이 요즘 부동산 시장의 투자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다. 미군 기지 이전과 평택산업단지, 칠괴산업단지 등의 기존 산업단지 외에 삼성전자가 들어설 고덕산업단지, 포승국가산업단지, LG전자가 들어설 진위2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들이 들어와 주변 주택 시장에 투자자들의 여윳돈을 부르고 있는 것이다.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을 이용해 지역간 이동이 용이하고 2016년 수서~평택 KTX 신평택역(지제역)이 완공되면 강남 수서까지 약 21분이면 이동 가능해 서울 도심으로의 출퇴근도 편리해질 예정이어서 실수요자들에게도 인기다. 또 경부고속도로 안성분기점, 국도 38호선에 인접해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특히 서울 아파트 값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투자자나 수요자들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수도권 지역으로 눈을 돌리는 것도 투자 바람에 한 몫 했다는 분석이다. 답답한 도심 지역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고 싶어하는 수요자들이 많아져 이제는 서울의 높은 집값을 감당하면서까지 남아 있는 세입자들이 없기 때문으로 보인다. 또 사통팔달 교통이 발달한 요인도 한 몫 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서울의 전세난으로 수도권 지역 아파트들의 인기가 상승했다”며 “특히 평택같이 산업단지 배후수요가 풍부한 지역은 그 인기가 더 높다. 투자자들까지 가세해서 프리미엄이 붙는 실정”이라고 설명해 평택 부동산 시장에 불고 있는 투자 열기를 설명 했다.

실제로 평택 서정동에 들어서는 ‘평택 서정트인자리애’ 모델하우스에는 입장하려는 사람들로 입구부터 북새통을 이뤘다. 손을 꼭 잡고 들어오는 노부부부터 아이 손을 잡고 온 주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눈에 띄었다. 한 방문객은 “요즘 평택이 주변 산업단지들로 배후수요가 풍부해 투자 시장 분위기가 좋다 해서 상담을 받으러 왔다”며 평택에 부는 투자 열풍을 실감케 했다.

평택시 서정동 304-5외6필지에 들어서는 평택 서정트인자리애는 서정리역 도보 3분 거리 초역세권 입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총 18층 건물로 오피스텔 17실, 도시형 생활주택 255실로 구성되어 있다. 52.44㎡(A타입), 54.61㎡(B타입), 55.54㎡(C타입) 총 세가지 타입으로 요즘 수요도가 높은 소형으로 구성되었다.

평택 서정트인자리애는 1층 상가, 3층 오피스텔, 4층~18층은 도시형 생활 주택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19층에는 옥상정원 및 주민 편의시설과 휘트니스센터가 꾸며질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 환경과 건강을 지켜주는 웰빙 라이프를 실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평택 서정트인자리애는 고연봉 직주 근접자들을 위한 특화 설계가 돋보이는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한샘 가구의 고급 풀퍼니시드 빌트인 시스템을 갖췄다. 또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전자레인지 붙박이장 등 모든 옵션이 전 세대에 제공된다. 효율적인 자동관리 시스템으로 관리비까지 절감할 수 있는 똑똑한 아파트이다.

또 고덕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신도시의 생활 인프라도 함께 누릴 수 있는 강점이 있다. 고덕 신도시는 분당급의 마지막 대규모 계획신도시로 복합터미널 및 멀티플렉스 대형 백화점 입점 예정지가 평택 서정트인자리애와 인접해 있어 최대 수혜 지역으로 꼽히고 있어 투자가치가 높다.

평택 서정트인자리애 인근에 부락산분수공원, 이충레포츠공원, 반지산근린공원, 장단공원 등이 위치해 쾌적한 생활 환경을 제공 한다. 또 농협하나로마트, 관공서, 병의원, 은행, 대형마트 등의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어 입주민들의 편리한 생활을 돕는다.

한편 평택 서정트인자리애 모델하우스는 오픈 이후 성황리에 운영중이며, 방문 전 사전예약을 하면 빠르고 자세한 상담을 돕는다.

►문의: 1566-88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