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맛집 ‘황금물회’, 방문객 사이 여행코스로 입소문
상태바
강원도 속초맛집 ‘황금물회’, 방문객 사이 여행코스로 입소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강원도 속초 여행 시 필수 코스로 불리는 음식 ‘물회’. 특히 황금가루가 뿌려져 멋과 맛을 동시에 잡은 속초물회맛집이 화제다.

원산지 현황판, 음식점 외부에 메뉴 가격판을 명시해 신뢰를 보이며 각종 블로그, SNS 후기로 입소문을 탄 곳 ‘황금물회’다. 이곳은 상황버섯육수와 식용황금을 사용한 요리로 KBS 2TV ‘생생정보통’에서도 방영된 바 있다. 

30년 경력의 실장과 속초시 수협 10호 중매인이 함께 운영하는 ‘황금물회’는 합리적인 가격과 횟감의 신선도는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이미 유명하다.

메인 메뉴인 황금모듬물회세트는 오징어순대, 새우튀김, 초밥, 문어, 멍게 등의 다양한 횟감이 스끼다시로 제공되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물회에 뿌려지는 금가루는 손님들의 환호를 자아내기 충분하다.

‘이런 물회 또 없습니다!’를 슬로건으로 한 황금물회의 주변 속초여행코스로는 속초아바이마을·가을동화촬영지·엑스포타워·청초호 등이 있어 식사 후 눈요깃거리로도 충분하다.

최근 황금물회에 방문한 송 씨(29세)는 “상황버섯육수와 금가루가 뿌려진 물회를 보는 순간 건강해지는 느낌이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러 횟감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가족들과 다시 올 계획이다”고 전했다.

속초맛집 ‘황금물회’는 속초시 조양동 엑스포로 1길 33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전화(033-638-8878)를 통해 사전 예약을 권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