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동급최강 그래픽카드 ‘GTX 980 Ti 라이트닝’ 발표
상태바
MSI, 동급최강 그래픽카드 ‘GTX 980 Ti 라이트닝’ 발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9.1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한의 상황에서도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 보장

MSI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코어 ‘지포스GTX 980 TI’를 사용해 극대화된 성능과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냉각기능을 적용한 ‘GTX 980 Ti 라이트닝’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동종업계 최고로 평가 받는 ‘트라이프로져(TRIFROZR)라는 MSI만의 독자적인 열처리 설계가 돋보이는데, ‘일반적인 팬’과 ‘열분산 팬’의 장점을 조화시킨 90mm의 ‘톡스(Torx)팬’이 장착돼 동급제품대비 19% 더 많은 풍량을 확보하면서도 소음은 5% 이상 줄이는데 성공했다.

또한 풍량 관리를 최적화할 수 있는 히트싱크의 설계와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8mm 슈퍼열전도 히트파이프를 통해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함께 확보할 수 있다.

최고의 게이밍 시스템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기본 BIOS’와 익스트림 오버클러커를 위한 ‘LN2 바이오스’로 구성된 ‘트윈 BIOS’를 통해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다. 특히 세계신기록에 도전하는 오버클러커라면 ‘LN2 바이오스’ 기능을 통해 한계에 도전하는 오버클럭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그래픽카드라고 평가 받고 있다.

미국 국방성이 제시한 기준을 통과한 부품이 적용된 ‘밀리터리 클래스4’ 전원부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일반 고체형 제품보다 8배이상 수명이긴 탄탈륨 HI-C 콘덴서와 10년의 긴수명을 갖춘 다크 콘덴서, 기존 초크보다 30%이상 향상된 ‘슈퍼 페라이트 쵸크’, 더욱 강력해진 ‘DrMOS 60A’등을 통해 ‘GTX 980Ti 라이트닝’는 극한의 상황에서도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다.

이외에도 3X3 OC키트를 사용해 GPU, 메모리 및 PLL 전압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제어함으로써 사용자가 원할 경우 한계까지 시스템 성능을 끌어 올릴 수 있도록 도와 준다. 다양한 색상의 LED 라이팅 효과를 지원하는 ‘미스틱 라이트’ 기능을 통해 시각적인 시스템 튜닝도 할 수 있다.

한편 ‘GTX 980 Ti 라이트닝’은 MSI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반석전자와 웨이코스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