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윈윈, 기부캠페인 순‘수’ 주최
상태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윈윈, 기부캠페인 순‘수’ 주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정보] 2015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WINWIN(이하 윈윈)은 이번 박람회와 동시에 기부 캠페인 순‘수’를 주최한다.

기부캠페인 순‘수’는 국내 최초로 박람회 주최사와 참가사 그리고 참관객이 함께하는 기부캠페인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캠페인이다. 특히 윈윈이 스스로 캠페인 기획 및 주최를 하고 참여도 하고 있어 주변으로부터 긍정적인 관심과 반응을 얻고 있다.  

순수 1회는 아동 후원 67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는 국내최대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한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2014년도 아동복지 사업부분에서만 1,000억이 넘는 규모로 진행을 하고 있다. 정기후원자만 약 28만 명이 넘으며, 국내뿐 아닌 전 세계 23개국의 아이들도 후원 및 도움을 주고 있는 국제후원재단으로 역사와 규모가 있는 재단이다.

윈윈 주최사무국은 “이번 기부캠페인을 통해 초록우산의 행보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며, 캠페인 후원금 및 박람회 현장등록 수익 전액은 초록우산에 후원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며 “첫 시작은 소소하지만 지속적인 지원과 규모 확대를 통해 많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도움이 필요한 아이의 사연 공유를 통해 관심과 도움을 전달하고, 박람회 참가사들의 자발적인 후원을 전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윈윈은 “캠페인 참여를 통해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것이 어렵지 않음을 보여주기 위해 참여 방법도 매우 간단하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www.w-win.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