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클라우드 보안 강화 MCU 개발킷 출시
상태바
TI, 클라우드 보안 강화 MCU 개발킷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9.1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드웨어 암호화 보안 제공, 저가형 론치패드 개발킷

TI코리아(대표 켄트 전 www.ti.com/kr)는 사물인터넷(IoT)에서 요구되는 보안 요건을 해결을 위한 TM4C 암호화 커넥티드 론치패드 개발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TI의 TM4C129ENCPDT 마이크로컨트롤러(MCU)에 기반한 저가형 TM4C 암호화 커넥티드 론치패드 개발 키트는 120MHz ARM 코어텍스M4F 코어를 탑재하고, 보안 기능은 하드웨어 액셀러레이터에 전담시켜 코어 부하를 줄이고, 안전한 클라우드 연결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을 지원한다.

암호화 커넥티드 론치패드(EK-TM4C129EXL)에 기본 탑재된 데모에는 클라우드에 간편하고 안전한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제품을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멀티태스킹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지원하는 TI-RTOS가 포함돼 있다. TM4C 암호화 커넥티드 론치패드와 울프(Wolf)SSL 소프트웨어를 함께 사용하면 온보드 이더넷을 통해 암호화된 데이터를 빠르게 전송하고 이를 브라우저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쉬운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및 디버깅 툴인 TI의 코드 컴포저 스튜디오(Code Composer Studio) 통합 개발 환경(IDE)을 무료로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TM4C 암호화 커넥티드 론치패드는 저렴한 가격에 암호화를 지원하고 사용이 간편한 평가 플랫폼을 제공한다. TI 론치패드 개발 에코시스템은 빠르고 쉬운 설계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커뮤니티 구성요소를 제공해 TI의 부스터팩 플러그인 도터 보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시험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