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여행 필수코스, 여수맛집 ‘치즈마녀와 뽕의신’ 화덕피자와 국물떡볶이의 궁합
상태바
여수여행 필수코스, 여수맛집 ‘치즈마녀와 뽕의신’ 화덕피자와 국물떡볶이의 궁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수맛집 ‘치즈마녀와 뽕의신’은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간 퓨전짬뽕과 담백한 맛의 화덕피자, 요즘 보기 드문 즉석떡볶이를 제철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더욱 해물의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이 때문에 현지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입소문을 타며 여수를 찾는 관광객들에게까지 소개되고 있다.

또한 치뽕만의 독특한 매장 인테리어와 재미있는 콘셉트의 메뉴명은 맛의 즐거움과 함께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한다. 순진한 척 엉큼한 마녀(스위트갈릭 피자), 내 마음 훔친 마녀(고르곤졸라 피자), 히로뽕(나가사끼), 짱께뽕(빨간짬뽕) 등의 메뉴 이름은 주문 시 고객들을 웃음 짓게 만들어준다.

매장 인테리어는 원목 소재의 테이블과 곳곳에 고벽들을 사용해 자연 친화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빈티지하고 앤티크한 소품들은 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연인들의 사진촬영 장소로도 유명하다.

반면 식당의 경우 소비자들이 음식재료에 불신을 갖는 경우가 많다. 이에 치즈마녀와 뽕의 신 측은 엄선된 유기농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한다는 원칙을 내세우고, 이러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매장을 오픈 키친 구조로 설계해 조리를 볼 수 있게 했다.

이에 고객들 역시 믿고 먹을 수 있다는 반응이다. 치즈마녀와 뽕의 신 관계자는 "건강에 좋은 천연성분을 제공하는 친환경 경영방침을 기본 바탕으로 최고의 재료로 보답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 신월동에 위치함 ‘치즈마녀와 뽕의신’ 신월지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61-643-829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