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은 ‘힐링’을 전하세요…힐링안마기 추석선물 ‘돌풍’ 예감
상태바
올 추석은 ‘힐링’을 전하세요…힐링안마기 추석선물 ‘돌풍’ 예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 자식 필요 없을 정도로 너무나 좋네요.”
“정말 값어치 이상을 하는 제품입니다.”
“여태까지 써본 안마기 중에 최고예요.”

힐링안마기 후기를 보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 글들이다. 이들 모두 하는 말은 다르지만 의미는 똑같다. '믿고 사는 힐링안마기' 이미 아는 사람들은 모두 아는 ‘힐링’인 것이다.

3중 포장으로 안전은 물론, 추석 선물용으로도 제격
선물을 고르고 포장하는 과정에서 번거로운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제이오 컴퍼니는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3중 포장’을 고안해냈다. 3중 포장이란 에어백으로 한 번, 제품 박스로 두 번, 기프트 박스로 세 번 포장하여 안전하고 예쁘게 포장하는 것을 말한다.

이 사소한 차이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에 충분했다.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에어백을 안마기 본체와 기타 구성품에 튼튼히 감싼 후, 제품 박스에 넣는다. 이 정도로도 선물하기 좋은 상태지만 제이오 컴퍼니는 기프트박스로 한 번 더 포장하여 주부들의 고민을 타파했다. 이미 품질은 검증된 제품이거니와 예쁜 선물 포장으로 올 추석은 고민 없이 ‘힐링’을 전하기 딱 인 셈이다.

신뢰를 좌우하는 밑바탕 ‘A/S'
힐링안마기는 지난해 2014년에만 5개의 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 안마기 특성상 제품의 내구성에 대한 걱정이 되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힐링안마기의 경우 그런 걱정은 잠시 뒤로 제쳐놔도 좋다는 후문이다. 설사 잔고장이 났다 해도 A/S센터에서 제품의 품질관리 및 수리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처리해준다.

제이오 컴퍼니 관계자는 “좋은 기업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것은 사후 처리라고 생각한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구매 후에도 1년 이내 A/S를 전액 무상으로 도와드리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60대 명절 선물로 높은 판매량 기록
지난 구정 기준 온라인몰 선물 판매량으로 살펴본 연령대별 추천 선물 중, 60대 이상 연령대 부문에서 힐링Q 힐링안마기가 123%인 것으로 나타났다. 힐링안마기는 실리콘 안마구와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끌며 위력을 과시했다.

제이오컴퍼니 힐링안마기는 최근 복대처럼 감싸는 허리안마기 힐링EASY-U로 지난달 8월에 대한민국 좋은 제품 HIT500에 선정되었고, 9월에는 한국경제 이달의 으뜸 중기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안마기 개발에 힘쓰고 있다.

 추석선물로 힐링안마기를 고민하는 중이라면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추석맞이 할인행사로 힐링안마기를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11번가, 홈앤쇼핑, 위메프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에게 선물 같은 이벤트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