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헬스보충제 완제품 선보이는 게이너마트, 피트니스모델과 전속모델 계약
상태바
단백질 헬스보충제 완제품 선보이는 게이너마트, 피트니스모델과 전속모델 계약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2008년부터 고객의 안전한 몸만들기를 목표로 국산 단백질 헬스보충제 완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게이너마트는 피트니스모델 김지혜 선수, 스포츠모델 정환교 선수와 전속모델 계약을 성사했다고 밝혔다.

두 선수는 꾸준한 웨이트트레이닝과 식단관리 등 철저한 자기관리로 각 분야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도 있어 눈길을 끈다.

김지혜 선수는 2014 wbc open world 피트니스 피규어 2위에 입상한 바 있으며, 2015 wbc open world 피트니스.모델 피규어 부분 출전과 2015 wbc 표지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또한 내년 상반기 wbc 국내대회와 세계대회, 경북대회 출전 예정이기도 하다.

정환교 선수는 화려한 수상경력과 멋진 몸매로 주목 받고 있다. 2013 Wbc 스포츠 모델 1위, 2014 nabba 스포츠 모델 top7, 2014 wbc 스포츠 모델 1위, 피지크 1위, 종합선수 mvp, 2015 muslebeach International classic physique utra tall 1위, 전체급 overoll champion 등에 입상한 바 있다.

게이너마트는 이번 김지혜, 정환교 선수와의 전속모델 계약을 통해 단백질 헬스보충제의 올바른 섭취방법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더욱 앞장서겠다는 계획이다.

게이너마트는 추석맞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가을철 다이어트나 몸매 관리, 근육 만들기 등 운동 목적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행사에서는 게이너마트 고유의 단백질 헬스보충제 완제품인 코어시리즈(CORE SERIES)와 익스볼륨시리즈(EXVOLUME SERIES)를 단품은 20%, 1+1 구매 시에는 45%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테마에 원스톱 패키지상품도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아미노산, 글루타민을 정상가격 보다 할인 된 3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여기에 게이너마트 홈페이지에 신규로 회원을 가입하면 적립금 1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블로그, 카페 등 개인 SNS에 게이너마트의 보충제 구매 후기를 남기고 공유하면 30% 이벤트 참여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게이너마트 홈페이지(www.gainermart.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