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정보시스템 「블루아이」
상태바
이래정보시스템 「블루아이」
  • NETWORK TIMES
  • 승인 2001.1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CP/IP 기반의 통합 네트워크 관리 프로그램
블루아이는 컴퓨팅 자원 관리, 네트워크 장비 관리, 네트워크 장애관리, 성능 관리, 통신회선관리 등 전산자원
TCP/IP 기반의 통합 네트워크 관리 프로그램

네트워크 전문업체인 이래정보시스템(대표 이성철)은 TCP/IP를 통하여 다수의 PC가 존재하는 회사, 학교 등의 네트워크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네트워크와 PC의 통합 관리 프로그램 ‘블루아이(Blue eyes)’를 출시했다.

블루아이는 컴퓨팅 자원 관리, 네트워크 장비 관리, 네트워크 장애관리, 성능 관리, 통신회선관리 등 전산자원을 통합관리함으로, 컴퓨팅 자원의 효율적인 관리행위로 관리자와 실무자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켜 줄 수 있으며, 비용대비 효과가 뛰어나다.

블루아이는 관리대상 시스템의 현재 수행중인 프로세스들과 설치된 프로그램명의 리스트정보를 제공하고 이들에 대한 제어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시스템의 화면을 실시간 모니터링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장애발생시 전송된 화면을 통해 장애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중요 설정 정보를 백업해서 복구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다.

또한 관리 대상을 그룹화해서 관리할 수 있어 종합적인 관리기능을 제공하며, 네트워크 장비들의 이력사항을 데이터베이스화해서 통합관리해 서버와 네트워크 장비들의 이력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베이스로 구축된 네트워크 장비들의 이력사항을 조건별로 검색할 수도 있다.
블루아이는 공공기관, 대학, 금융, 증권, 병원, 대기업 등에 모두 적합하다.

■ 문의: 02)568-1994 / www.yire.net

주요 특징

■ 통합 컴퓨팅 자원정보 제공
■ 라우터·회선 다운 전 장애원인 통보
■ 쉽고 편리한 관리 대상에 대한 환경설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