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공인중개사 대비, 효율적 패키지 ‘에듀프로’ 주목
상태바
2016년 공인중개사 대비, 효율적 패키지 ‘에듀프로’ 주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제 2의 직업’으로 각광을 받는 공인중개사에 대한 주목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정년이 없는 반면 부동산 거래를 할 때에는 반드시 필요한 직종으로 분류되고 있으며, 수입이 높아 직종 안정성이 높기 때문이다. 더욱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의 경우 연령에 상관없이 응시를 할 수가 있는 만큼 은퇴 후 새로운 삶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2015년 마지막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이 10월로 임박함에 따라, 많은 예비 수험생들은 현실적으로 2016년 자격증 시험을 준비해 합격을 노려야 하는 상황이 됐다. 무엇보다 1, 2차 합격을 해야만 하는데다 난이도 또한 다른 자격증 시험들에 비해 높은 편인만큼 철저한 대비가 필수적이다.

때문에 최근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해 학업 준비를 서두르고 있는 가운데,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전문 이러닝 사이트인 에듀프로(www.edupro.kr/gongin)가 주목을 받고 있다. 2016년 자격증 시험에 맞춰 다양한 효율적 패키지 강의 콘텐츠를 출시해 경제적이면서도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심화 학습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에듀프로의 강의는 딱딱하면서도 지루할 수 있는 천편일률적인 스튜디오 녹화로 진행되는 것이 아닌, 현장감 있는 학원 강의로 진행이 된다. 실제 오프라인 학원에서 스타급 강사로 활약하고 있는 강사들이 강의를 진행함으로써 체계적인 강습생의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순차적으로 기초이론강의, 기본이론강의, 문제풀이강의, 마무리이론특강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계획적인 학습을 돕는다.

무엇보다 수강생들이 자신의 상황에 맞춰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여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2016년 합격을 위해 학습 계획을 세우고 있는 이들을 위해 발 빠르게 2016년 합격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가장 먼저 2016 VIP 연회원반은 업계 최초 최저가격보장 패키지다. 2016년 1, 2차 동차 합격을 노리는 이들에게 최적화 된 패키지인 2016 VIP 연회원반은 1, 2차 VIP 연회원반, 1차 VIP 연회원반, 2차 VIP 연회원반으로 나누어져 합리적인 선택을 돕고 있다. 시험일까지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혜택이 매력적이다.

2016년 100%환급반은 합격을 하면 수강료를 100%돌려주는 패키지다. 교재비와 수수료를 포함한 수강비용을 전액 환급해 수험생들의 성취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물론 2016년 특강을 포함한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들 2016년 패키지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를 합격할 때까지 평생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평생 합격보장반, 단기에 학업성취도를 끌어올려 합격을 노리는 스피드합격반, 100일 합격반 등의 패키지를 구성해 수험생들의 상황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밖에도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오후 10시까지 전화 상담을 운영한다. 또, 모든 패키지 강의 수강생들에게 스마트폰, 태블릿PC, MP3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에듀프로 모바일 강의는 물론이고 1대1 맞춤 학습관리 제공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을 지원한다.

이에 대해 에듀프로 관계자는 “최근 공인중개사에 직업 안정도가 높다는 평가가 나오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이러닝 사이트들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에듀프로에서는 수강생들의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수강생들의 성취도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