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매 배우기 위해 대기표 뽑고 기다리는 온짱 경매 학원
상태바
부동산 경매 배우기 위해 대기표 뽑고 기다리는 온짱 경매 학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오늘 아침도 월급쟁이들, 주부, 학생들, 자영업자들은 듣기 싫은 알람벨을 누르며 잠자리에서 몸부림 치며 하루를 시작했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그리고 이미 아주 오래전부터 우리는 그렇게 살아 왔었다. 더 더욱 괴로운 것은 앞으로도 얼마나 더 이 생활을 해야 하는지 모른다.

월급쟁이들은 말할 것도 없고, 그 월급쟁이를 뒷바라지 하는 가정의 주부들도, 그것을 지켜보고 그들 부모의 부담되는 시선을 안고 살아야 하는 그들의 자녀들 까지도. 자영업자는 더 더 말할 것도 없지 않는가?

모두가 결국은 행복을 위해서 하루 하루 최선을 다해서 살아간다고 하지만, 결국 그 행복은 이 사회를 살아가야 하는데 기본적으로 충족이 되어야할 ‘돈’ 이다. 누군가는 이런 논리에 엄청난 반박을 하고 이의제기도 할 수 있겠지만 대부분의 일반적인 평균적인 사람들의 머릿속에는 거부할 수 없는 진리일 것이다.

사회생활을 하는 사회초년생부터 10년, 20년 이상을 다닌 중년의 사회 선배들도 이렇게 끝이 보이는 인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무단히도 노력하고 시도를 한다. 그런 노력과 시도중에 가장 흔히 우리 주변에서 맞이하는게 재테크다. 재테크 중에서도 부동산경매가 요즘 가장 뜨거운 분야로 손꼽힌다.

직장에 앉아서 시간이 날 때 마다 포탈사이트 검색을 통해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부동산 경매 배우기 등 검색을 하며 수많은 대한민국의 경매학원을 검색 조회 하며 자신의 빡빡한 삶을 조금이라도 여유롭게 해 줄 통로를 찾고 있다.

온짱이 하는 경매이야기 라는 카페를 아는가? 온짱 이라는 지극히 평범하고 가진것 없는 경북 시골 아이가 어려움 가정환경과 선천적으로 타고난 소심한 성격, 극복할 수 없는 외모와 환경을 부단히도 깨고 깨어 성공한 뒤 자신과 비슷한 대한민국의 월급쟁이들을 위해 카페를 하나 만들었다. 보잘것 없는 신체에 보잘것 없는 외모에 보잘것 없는 지방대 출신. 결국은 11년 다닌 회사에서 사표를 던질 수 밖에 없었고 방황을 하다가 부동산 경매를 알게 되고 그의 인생은 단 2년만에 변화되기 시작했다.

수많은 부동산 경매 배우기 검색으로 나타나는 대한민국의 정보들, 부동산 경매학원들, 컨설팅들, 경매를 잘 안다고 하는 법무사들에 속고 또 속아 엄청난 돈을 수강료로 날려도 보고 아픔도 겪으면서 성장한 온짱이 수많은 월급쟁이에게 외치고 있다.

제대로 된 부동산 경매학원을 찾아야 된다고.

제대로 된 부동산 경매학원이란, 수강생의 수강료만 받아 먹는 경매학원이 아니라, 그 수강생이 정말 경매라는 바다 위에 스스로 홀로 당당하게 서서 자유롭게 움직이고 능력 발휘할 수 있도록 사람을 먼저 변화 시켜주는 곳이다 라고 온짱은 말한다.

이런 온짱의 운영 이념은 온짱이 하는 경매이야기 카페의 수강생들에게 그대로 전달이 되어 결과로 나타나고 있다.

경기도 군포라는 조그만 공간에서 수많은 수강생들이 부동산 경매를 배우러 왔지만 결국은 그 마음과 인생의 방향을 바로 잡고 부동산 경매 이론이 아닌, 이 사회에서 정녕 성공할 수 밖에 없는 마인드와 자세, 꿈과 열정을 배우고 있는 것이다. 수료하는 수강생들은 한결같이 “왜, 진작 이곳을 몰랐던가?”, “왜, 처음부터 여기로 못오고 다른 곳에서 그런 말도 안되는 강의를 들었던가?” 라고 아시움을 표현하기도 한다.

작은 온짱의 경매학원은 최대로 수용할 수 있는 수강생의 한계가 24명 밖에 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해 3월부터 8월까지 대한민국의월급쟁이, 가정주부, 자영업자 등이 너무나 먼 지방인 경남 김해, 부산, 울산, 창원에 있어 경북 김천, 포항, 대구, 전라도 장성, 광주 등에서 KTX를 타고 매주 주말반에 참여를 하고 있고, 서울, 수도권은 수많은 수강생으로 학원이 감당을 못할 정도이다. 최근에 수료한 온짱이 하는 경매이야기 학원의 통합반 8기의 수료식 사진을 보아도 이들의 열정은 대단하다.

더 나아가 국립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의 평생교육원에서는 지난 9월 1일부터 온짱 원장이 직접 내려가서 매주 강의를 하는 ‘이론이 필요없는 왕초보 실전경매’를 개강하였다.

대학교측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온짱 원장의 15주 경매강좌에 54명이 최종 등록하는 기록적인 상황도 벌어 졌다. 대부분의 부산대학교 평생교육원의 강좌 수강료가 8만원, 12만원, 18만원, 20만원 임에도 불구하고 온짱 원장의 수강료는 40만원으로서 전국의 평생교육원에서 찾아 볼 수 없는 고가 수강료이다. 하지만 이미 전국적으로 유명한 온짱이 하는 경매이야기는 지방 도시인 경남 양산시에도 이미 퍼질대로 퍼져 있었던 것이다. 이미 다른 지역의 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다음 학기 강좌도 개설 하자는 제안이 들어올 정도이니 온짱 원장의 경매 강의의 진실성은 거부할 수 없는 현실인 것이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다고 했던가? 그러나 온짱이 하는 경매이야기, 온짱에게서 부동산 경매 배우기는 실제로 엄청난 뜨거운 열정과 그 큰 강의실을 생목소리로 쩌렁 쩌렁 울릴 정도로 실로 대단하기 그지 없다. 처음 수강을 한 수강생들도 단 한주 수업으로만으로도 엄청난 감동을 받았다고 입이 마를 정도로 온짱 경매 학원의 온짱 원장을 칭친한다. 더욱이 대부분의 수강생이 경남 양산시에서 온 것이 아니라 주변 도시인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남 김해시, 대구광역시 등에서 온 것이 더 놀라운 사실이다.

한달에 수천만원의 월세를 받고, 엄청난 수의 수강생들이 몰려오고 대기표까지 받는 온짱이 하는 경매이야기 학원의 원동력은 자만하지 않고 항상 초심을 기억하는 온짱 원장의 운영 철할이 밑에 깔려 있기 때문일 것이다. 또한 그만 해도 될 법도 하지만 따뜻한 경매 를 외치며 아직도 이리 저리 아픔을 겪고 일어 서 보려하는 제2, 제3의 온짱과 같은 대한민국의 월급쟁이, 주부, 사회초년생, 자영업자 등을 위해 더 더 노력해서 쉬운 경매, 함께 하는 경매, 속이지 않는 경매를 많이 많이 전파하고 싶다고 말한다. 대한민국에서 부동산 경매 배우기를 제대로 하려면 온짱이 하는 경매이야기 학원으로 달려야할 이유가 여기에 있다.

온짱이 하는 경매이야기에서 부동산 경매 배우기를 하려면, 10월 2일에 개강 예정인 강남역 강남2기가 있으며, 매주 토요일과 매주 일요일 오전, 오후에 실전반과 통합반도 진행 중이다. 온짱이 하는 경매이야기(www.온짱.kr)는 포털싸이트 다음(daum)에 카페가 있으며 인터넷에서 언제든 ‘온짱’ 이라고 검색을 하면 쉽게 온짱이 하는 경매이야기 카페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청개구리 실장이 항상 전화로 자세한 상담(031-427-9765)을 해주시기 때문에 부담없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