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스타일아동복 아이옷방 가을신상·여아원피스&신생아옷 선보여
상태바
북유럽스타일아동복 아이옷방 가을신상·여아원피스&신생아옷 선보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선선한 가을을 맞아 주말 여행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면서 가을 신상품 구매가 연이어 이어지고 있다. 각 의류 브랜드는 가을신상품 쟁탈전을 벌이듯 다양한 가을 옷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기성복 뿐만 아니라 아동의류가 패션 트렌드의 중심에 서면서 가을 아동의류 신상품의 열기도 기성복에 못지 않다. 매 시즌 새로운 신상품을 아이에게 입히고 싶은 엄마들의 마음은 변치않은 것. 때문에 오프라인보다 신상품을 빠르게 선전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눈길을 돌리는 이유다.

이에 발맞춰 북유럽스타일 '아이옷방’(http://www.아이옷방.kr)에서는 이번 가을시즌을 맞아 남아티셔츠, 배기바지, 멜빵바지, 아동셔츠 등 남아들이 일상생활에 즐겨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부터 여아들이 즐겨입는 여아드레스, 아동스커트, 예쁜청스커트 등 다양한 가을 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북유럽스타일의 인기는 유니크하면서도 실용성을 갖춘 스타일로 작년부터 고객들의 높은 인기를 끄는 옷이다. 특히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스타일이다. 이번에 아이옷방 에서 선보인 신상품은 가을시즌에 맞게 국내제작을 통한 퀄리티 높은 소재는 물론 착한가격을 바탕으로 신속한 업데이트를 통해 방문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교외로 나들이를 나가는 가족들을 위한 엄마랑아기랑커플룩, 패밀리룩 등 다양한 아이템도 선보이고 있으며, 시즌아이템 카테고리를 통해 추석에 입을 수 있는 여아리버티한복, 남아퓨전한복, 개량한복 등 추석빔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아이옷방 관계자는 “아이옷방는 ‘내 아이가 입는다’는 생각을 가지고 꼼꼼한 검수와 빠른 배송을 첫 번째 운영방침으로 삼고 업무를 보고 있다."라고 전하며 "우리 아이들의 스타일을 위해 아이옷방에서 다양한 스타일룩을 선보일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내비쳤다.

한편, 아이옷방에서는 가을맞이 이벤트로 신규회원가입시 적립금,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구매후기 작성시 적립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추석을 앞두고 추석맞이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