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꿈꾸는 결혼식, 대구LG웨딩박람회 9월 12~13일 개최
상태바
누구나 꿈꾸는 결혼식, 대구LG웨딩박람회 9월 12~13일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본격적인 결혼 시즌이 다가오면서 매 주말마다 결혼식에 방문하는 하객들이 크게 늘었다. 결혼적령기의 남녀들에게 주말마다 지인들의 결혼에 참석하는 것은 그다지 놀랍지 않은 일이 된 것이다. 이처럼 많은 예식에 참가한 예비부부들이 자신들만의 개성 넘치는 결혼식을 만들고자 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 되었다. 

대구웨딩박람회를 주관하는 대구웨딩협회는 오랜 기간 동안 웨딩박람회를 진행해온 노하우를 통해 정확하고 합리적인 웨딩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구웨딩협회 관계자는 “매회 대구웨딩박람회를 진행해 오고 있지만 최근 들어 참석하는 예비부부들의 취향이 확실히 달라졌다는 것을 몸소 느낀다. 과거에는 남들에게 보여지는 부분을 중시했다면 최근에는 남들에게 보여지는 부분보다는 자신들의 추억을 만드는 부분, 합리적으로 결혼식을 진행하는 부분에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쏠리면서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웨딩메이크업, 혼수, 예물, 한복, 허니문 등등 다양한 결혼준비에 예비부부만의 독자적인 개성을 추구하는 경우가 늘었다”며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사전방문을 신청한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대구웨딩협회의 맞춤 1:1 웨딩컨설팅으로 더욱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대구LG웨딩박람회는 대구권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대규모의 웨딩박람회로 다가오는 9월 12~13일 양일간 LG베스트샵 황금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박람회 방문객에게는 100% 증정선물로 LG웨딩 By GLOSSYBOX를 사전참가 신청한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다양한 뷰티아이템이 담겨 있는 LG웨딩 By GLOSSYBOX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증정품이다.

뿐만 아니라 상반기핫딜한 스드메페키지 이벤트를 통해서 대구LG웨딩박람회에 참여한 40여곳의 업체 중에서 마음에 드는 웨딩업체를 선택하여 스드메 패키지를 12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에코스마일 텀블러,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할 뿐만 아니라 롯데인터넷 면세점 플래티늄 회원등업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혜택을 통해서 합리적으로 결혼준비를 할 수 있고 다양한 업체들을 비교해서 좀 더 완벽한 결혼식을 꾸밀 수 있도록 만든 것이다.

한편 대구LG웨딩박람회 현장에서는 LG가전의 전자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1:1 전문컨설팅 서비스 등 차별화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LG웨딩박람회에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참가하는 만큼 사전예약을 권장하고 있으며, 대구웨딩박람회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daegufair.com) 또는 전화(053-257-84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