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인구 근접성 크게 향상시킨 다인로얄팰리스 성서 ‘팰리스돔’
상태바
유동인구 근접성 크게 향상시킨 다인로얄팰리스 성서 ‘팰리스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다인로얄팰리스 성서가 이번 달부터 본격적으로 상가분양에 나선다. 지난달 성황리에 오픈한 다인로얄팰리스 성서는 산업단지 및 대학인근의 배후수요가 많고 성서산업단지역이 바로 연결될 예정이라 사통팔달의 쾌속 교통망도 갖출 것으로 보여 투자자들의 투자 열기가 뜨겁다.

로얄팰리스에 있는 상가인 ‘팰리스돔’은 10만여명에 달하는 배후 인구와 성서산업단지역과 바로 연결예정인 입지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것보다 더 크게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은 바로 ‘팰리스돔’의 투자 상품적 장점이다.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구성된 상가는 대구에 현재까지 분양했던 타 오피스텔의 상가와는 확연히 차별화된 특징이 존재한다. 

일단, 외관부터 살펴보자면 팰리스돔은 일반 오피스텔 상가와는 달리, 스트리트형으로 구성된 상가에 돔형지붕으로 독특한 외관과 함께 상가를 찾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했으며 실제로 지상층의 경우, 확 트인 개방감으로 유럽의 고급형 상가를 연상시키기도 한다. 

지상 1층과 지상 2층은 층고를 높여 매장의 개방감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실제복층으로 매장 구성으로 다양한 MD와 업종 구성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장점이다. 또한 지하 1층에는 현재의 계획대로라면 지하철과 바로 연결되는 통로가 예정돼있어 유동 인구의 근접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일반건설사들이 상가의 수익을 위해 해당층에 상가를 빽빽하게 배치하는 것이 일반적임에도 불구하고 팰리스돔의 경우, 1층 중앙부분을 공원처럼 광장으로 조성해 편의와 쾌적함을 더했다. 이는 대구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상가로 투자자들의 관심과 투자열기가 뜨겁다.

팰리스돔의분양홍보관은 대구시 중구 중앙대로 323(남산동 654-1) 반월당 SK HUB 1층에 위치해있다. 

►분양홍보관: 1800-70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