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텔, 엔터프라이즈 텔레포니 SI 강자로 ‘우뚝’
상태바
지엔텔, 엔터프라이즈 텔레포니 SI 강자로 ‘우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9.1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S 코리아 엑셀런스 어워드서 ‘코리아 엔터프라이즈 텔레포니 SI’ 부문 수상

지엔텔(대표 오태영 www.lgntel.com)은 2015년 프로스트 앤 설리번 코리아 엑셀런스 어워드(Korea Excellence Awards)에서 ‘코리아 엔터프라이즈 텔레포니 시스템 통합(Korea Enterprise Telephony System Integrator)’ 부문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어워드는 국내 정보통신 산업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리더십과 기술, 혁신, 고객 서비스, 전략적 제품 개발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지엔텔은 기술적 영향력, 고객 서비스 경험, 제품의 차별성, 매출, 시장점유율, 고객관리 및 버티컬 마켓 전략 등에서 지난해 엔터프라이즈 텔레포니 시장에서 가장 뛰어난 사업 수행 실적을 보인 것을 인정받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지엔텔 엔터프라이즈 텔레포니 시스템통합 서비스는 2014년 엔터프라이즈 텥레포니 시장에서 약 40%의 시장점유율로 시장 정체에도 불구하고 2013년 대비 102%의 매출 성장률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기업/기관 내외 업무/서비스 커뮤니케이션 효율 개선은 물론 확장되는 멀티 스마트 디바이스 사용과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환경을 고려한 토털 IP 텔레포니 시스템과 스마트오피스, UC, FMC 등의 통합 연계 솔루션 제공으로 높은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엔텔 임기수 부사장은 “지엔텔은 우세영역이었던 공공 분야의 텔레포니 SI사업뿐 아니라 고객의 통신환경, 트렌드 변화에 꼭 맞는 토털 음성 솔루션 제공과 고객신뢰에 기반한 역량 있는 서비스에 집중해 커머셜 분야에서도 성공적인 레퍼런스를 확보하며 성장을지속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엔텔은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분야의 텔레포니 시스템 통합, 네트워크 통합, 컨택센터 시스템 통합 서비스는 물론 캐리어 및 공공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 솔루션 공급, 유지보수 등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엔텔은 정보통신 서비스 분야의 토털 시스템 공급과 컨설팅 역량, 서비스 신뢰도를 높이 인정받아 출범 이후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