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 중국 치타모바일과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아이지에이웍스, 중국 치타모바일과 파트너십 체결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9.1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브릭스 트래킹툴’ 파트너 계약 … 글로벌 진출 박차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 www.igaworks.com)는 중국 치타모바일(Cheetah Mobile)과 광고 트래킹을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치타모바일은 스마트폰 속도 최적화 앱 ‘클린마스터’, 모바일 보안앱 ‘CM시큐리티’ 등을 선보이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다운로드 수 15억건을 기록한 모바일 솔루션 기업이다.

치타모바일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아이지에이웍스의 ‘애드브릭스(Adbrix)’는 모바일 광고 성과 측정 및 앱 분석 솔루션으로, 이번 파트너십으로 아이지에이웍스는 애드브릭스를 이용하는 국내 광고주들에게 치타모바일을 통한 광고 집행 기회와 최적화된 결과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아이지에이웍스는 특히 전세계를 대상으로 활동하는 치타모바일과의 파트너십이 아이지에이웍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글로벌 마케팅을 준비하는 광고주에게 더 효과적인 광고 전략을 제시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전초기지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으로, 이를 통해 아이지에이웍스는 글로벌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치타모바일은 “한국 모바일 분석·광고시장의 선두업체 아이지에이웍스와의 파트너십 체결로 애드브릭스를 이용하는 한국 기업은 글로벌 단위의 광고 진행이 가능해졌고, 이는 곧 해외 시장 진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지에이웍스는 국내외 8000여개 앱이 이용하고 있는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으로 넷마블, 넥슨, 네시삼십삼분(4:33), 이베이코리아, 신세계그룹 등의 대형 게임 개발사와 커머스 업체에 모바일 광고 성과 측정, 앱 분석, 운영, 수익화, 커뮤니티 등 모바일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