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 ‘솔리드웍스 디자인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다쏘시스템, ‘솔리드웍스 디자인 콘테스트’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9.1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CAD 모델링 경진대회 … 웹스데이타시스템과 공동 진행

다쏘시스템은 솔리드웍스(SOLIDWORKS) 교육용 총판업체인 웹스데이타시스템과 함께 3D CAD 모델링 경진대회인 ‘솔리드웍스 디자인 콘테스트 201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유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CAD 관련 종사자를 대상으로 하는 일반부문과 전국 고등학생 및 대학생,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는 학생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솔리드웍스 디자인 콘테스트는 3D CAD 모델링 경진대회로, 1등에 해당하는 베스트 디자인상 수상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시상품이 제공되며, 대회 수상자 29명에게 총 1300만원 상당의 시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3D 프린트 전문업체와 협력해 수상자 중 1명을 선정, 작품을 실사로 3D프린팅 해주는 특별상도 제공된다.

2차 예선 심사위원을 맡은 다쏘시스템코리아 솔리드웍스 총괄 박희봉 부사장은 “솔리드웍스 디자인 콘테스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3D CAD 경진대회로서 3D CAD 전문가로 거듭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축제의 장”이라며 “특히 이번 대회가 학생들의 톡톡 튀는 상상력을 주요 평가 기준으로 삼고 있는 만큼 기발한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11월 13일까지 대회 홈페이지(www.swdc.co.kr)에서 진행되며, 다쏘시스템은 참가자 전원에게 솔리드웍스 2개월 무료 라이선스를 제공한다. 최종 당선자는 11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