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프랜차이즈 쉐프의 부대찌개, 트렌드 타지 않는 전국 3대 부대찌개 전문점
상태바
유망프랜차이즈 쉐프의 부대찌개, 트렌드 타지 않는 전국 3대 부대찌개 전문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0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외식창업 을 준비하며 놓치고 있는 문제점을 해결 할 수 있는 유망프랜차이즈 쉐프의부대찌개 통해 유망프랜차이즈 의 성공창업비결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유망창업성공사례으로 급부상한 쉐프의부대찌개는 메뉴의 경쟁력을 키워 모든 프랜차이즈창업의 문제점을 해결했다. 전국 3대 부대찌개 전문점답게 맛있는 부대찌개로 유명하다. 여기에 사이드메뉴로 돈까스, 피자, 냉면, 막국수 등을 준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사이드메뉴들은 서비스로 주는 공짜 음식이지만, 메인 메뉴만큼의 퀄리티로 맛있고 양을 많이 주기 때문이다. 부대찌개 2인분을 주문하면 돈까스, 피자, 막국수, 냉면 중 한가지를 선택해 먹을 수 있는 서비스는 고객들이 줄지어 찾는 맛집이 되게 도왔고 1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층이 즐겨 먹는 곳이 될 수 있었다.

부대찌개와 서비스 메뉴인 피자, 돈까스, 막국수, 냉면 등의 조화가 고객들을 사로잡았기 때문에 매출 또안 안정적으로 구축할 수 있었다. 지역 B급 상권에 위치한 쉐프의부대찌개안양점과 수지점 등에서는 일 매출 250만원, 하루 평균 테이블 회전수가 10회전에 달한다. 유망창업아이템 으로 제격인 메뉴의 경쟁력덕분에 한식창업 을 하려는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핫이슈가 되고 있는 중이다. 높은 매출로 쉐프의부대찌개 는 평균 6개월만에 프랜차이즈창업 비용을 모두 회수 할 수 있으며 수익성까지 평균 35%를 구축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쉐프의부대찌개 창업비용은 뜨는창업을 찾고 있는 자들에게 가뭄의 단비 같은 존재가 되었고 부담을 줄 수 있게 했다. 소자본창업아이템 의 대표주자가 된 쉐프의 부대찌개 창업비용은 유망프랜차이즈 본사중 최저 비용으로 인정받았다. 실제로 케이더블유프랜차이즈 에서는 창업자들의 부담을 최대한 덜어드리고, 창업비용을 업계 최저의 수준으로 낮추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되었기 때문에 이렇게 까지 창업비용을 낮출 수 있었다고 한다. 이에 더해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를 모두 면제해주는 희망창업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렇듯 쉐프의 부대찌개의 메뉴경쟁력, 수익성, 안정성은 프랜차이즈 창업의 부담을 느끼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도움을 많이 주었으며 이를 알아본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앞다투어 열띤 취재 경쟁을 펼치고 있다. 요즘뜨고있는 유망프랜차이즈 창업 쉐프의부대찌개의  파격적인 제안과 수익성은 본사 홈페이지(http://www.chefbudae.com )와 전화 (1899-5937)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