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너마트, 추석맞이 단품 20% 할인에 1+1 최대 45% 할인 실시
상태바
게이너마트, 추석맞이 단품 20% 할인에 1+1 최대 45% 할인 실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0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무더운 여름이 물러나고, 청명한 하늘에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다. 가을은 바람도 선선하고 햇빛도 뜨겁지 않아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계절이다. 이로 인해 공원이나 산책로 등에서 야외 운동을 즐기며 멋진 몸을 만들고 건강을 지키려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멋진 몸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운동뿐만 아니라 올바른 영양소를 섭취하는데도 신경을 써야한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제때 보충하기에는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간편하고 쉽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헬스 보충제를 많이 찾고 있다.

게이너마트는 다가올 추석을 맞아 다양한 헬스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해 여성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식품 등을 착한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추석맞이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08년 오픈한 게이너마트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의 건강한 몸만들기라는 최종의 목표 달성을 위해 다양한 헬스보충제와 헬스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국산 단백질 보충제 전문업체다.

이번 추석맞이 1+1 행사를 통해 게이너마트 고유의 단백질 헬스보충제 완제품인 코어시리즈(CORE SERIES)와 익스볼륨시리즈(EXVOLUME SERIES)는 정상 판매가 보다 저렴하게 단품은 20%, 1+1 구매 시에는 45%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각 시리즈별로 근육성장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 영양보충제 웨이(WHEY), 체중증가와 체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탄수화물보충제 매스(MASS), 근육성장과 체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영양보충제 게이너(GAINER) 등이 있으며, 운동 목적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여기에 2주 단기감량, 워너비 조각근육, 멸치남 극복 프로그램 등 다양한 테마에 원스톱 패키지상품도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아미노산, 글루타민을 정상가격 보다 할인 된 3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게이너마트는 신규 회원 적립 혜택과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이너마트 홈페이지에 신규로 회원을 가입하면 적립금 1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블로그, 카페 등 개인 SNS에 게이너마트의 보충제 구매 후기를 남기고 공유하면 30% 이벤트 참여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게이너마트 홈페이지(www.gainermart.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