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채널 증가·지속적인 고객 상호작용 방안 소개
한국오라클(www.oracle.com/kr)은 오는 9월 16일 서울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최적의 고객경험 관리를 위한 ‘오라클 CX 클라우드(Oracle CX Cloud)’ 활용 전략을 공유하는 ‘모던 고객 경험 서밋(Modern Customer Experience Summit)’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채널 증가 및 고객과 지속적으로 상호작용해야 하는 환경에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유연성과 민첩성을 향상시켜 대응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것이다. 오라클 CX 애플리케이션 부사장인 알빈드 발리크리쉬난이 방한, ‘디지털 전환을 위한 고객경험(CX) 관리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해 기조연설을 진행할 예정이며, 디지털 기반 모던 마케팅 클라우드 전략, 스마트한 영업을 위한 모던 세일즈 클라우드, 디지털 채널에서의 고객 행동 트렌드와 디지털 고객 서비스 전략 등에 대한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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