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웨딩정보 만나는 대구웨딩박람회 9월 5~6일 개최
상태바
프리미엄 웨딩정보 만나는 대구웨딩박람회 9월 5~6일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0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남들과는 다른 독창적이고 개성 넘치는 결혼식을 꾸미려는 예비부부들이 크게 증가했다. 기존의 결혼식이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틀에 박힌 형식이었다면 최근의 결혼식은 그 트랜드가 변화하여 파티형식, 교회형식, 작은 결혼식 등등 다양한 형태로 변화했으며 그만큼 웨딩정보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졌다.

최근 많은 예비부부들이 대구웨딩박람회를 찾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한 곳에서 다양한 웨딩정보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업체간의 견적 비교, 1:1 전문 웨딩 컨설팅 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고 웨딩박람회 현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혜택과 증정품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많은 예비부부들이 대구웨딩박람회를 찾는 만큼 OK웨딩에서도 다가오는 9월 5~6일 양일간 그랜드호텔 리젠시홀에서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대구권에서는 대규모로 진행되는 웨딩박람회로 많은 업체들이 참여해서 저마다의 혜택으로 많은 예비부부들을 맞을 예정이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서 주목해봐야 할 이벤트는 지인 또는 친구와 함께 짝꿍 신청을 한 후 웨딩박람회 현장에서 결혼준비를 진행하면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또는 웨딩상품권 10만원까지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방문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참가만 하여도 받아볼 수 있는 선물이 준비될 예정이며 사전참가신청을 한 후 방문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는 롯데면세점 30만원 웨딩바우처, 예단서식지, 맛사지쿠폰, 베이비 & 만삭사진쿠폰,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할인쿠폰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웨딩드레스, 웨딩홀, 웨딩스튜디오, 웨딩메이크업, 혼수, 예물, 한복, 허미누까지 다양한 웨딩정보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년간 웨딩박람회를 진행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온 OK웨딩이 진행하는 대구웨딩박람회인 만큼 기대감이 높은 것이 사실이다.

OK웨딩 관계자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현장에서 웨딩홀을 계약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는 웨딩홀 무료시식예약, 청첩장 서비스, 부대사용료 및 예도서비스, 웨딩홀 계약금 지원, 폐백음식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스드메 패키지 계약을 진행할 경우 리허설앨범 1권, 서비스액자, 최고급 신상 드레스, 신랑신부 헤어메이크업, 앨범 3권 등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며 현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다양한 혜택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주목 받는 대구웨딩박람회는 매번 많은 예비부부들이 방문하고 있는 만큼 사전참가 신청을 권고하고 있다. OK웨딩의 결혼박람회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홈페이지(대구웨딩박람회.kr) 또는 문의전화(1577-6434)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사전참가신청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