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포크족 잇 아이템 ‘링키지’, 고품질 사운드로 주목
상태바
킨포크족 잇 아이템 ‘링키지’, 고품질 사운드로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9.0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와 차별화된 감성과 사운드로 애플 유저 필수품으로 자리매김

2015년 핫 키워드로 떠오르는 ‘킨포크(Kinfolk)’ 트렌드가 하반기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킨포크란 가족,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느긋하고 자연 속의 소박한 삶을 지향하는 내용으로 채워진 미국 포클랜드에서 발행되는 잡지 명이다. 잡지가 인기를 끌면서 킨포크는 여유롭고 자연주의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칭하는 대명사가 됐다.

바쁜 일상 속 킨포크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요즘, 킨포크 소품에도 관심이 가기 마련이다. 이에 킨포크족의 식탁과 방을 채우는 푸드, 리빙,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이 속속들이 출시되며 열기를 더하고 있다. 특히 킨포크 라이프스타일에 빠질 수 없는 것은 취향에 맞는 음악으로, 킨포크 라이프 스타일러를 위한 스피커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스피커 ‘링키지(LINKAGE)’는 식탁, 콘솔, 테라스 혹은 야외 등 어느 곳에 두어도 어울리는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음악을 연결하고, 볼륨 조절이 가능하며, 이전 곡과 다음 곡으로 이동하는 등 버튼을 최소화해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진수를 볼 수 있는 심플함과 ‘Floating ark’의 안락함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링키지는 타이탄과 브라운, 화이트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감성적인 디자인은 물론 기능과 품질도 강점이다. 야외에서도 고품질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소형 포터블 하이파이 스피커로 국내 최초 애플의 무선 에어플레이(Airplay) 공식 인증인 MFi(Made For i)를 획득하기도 했다. 와이파이 등 유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마이크로 SD 카드, PC, AUX, 인터넷 라디오 등 다양한 소스의 음악을 원음 그대로 생생하게 전송한다.

24비트 192kHz의 CD 품질을 뛰어넘는 링키지는 두 개의 네오디움 풀레인지 스피커와 내용적 대비 최적의 패시브 설계를 통해 대형 홈 오디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원음을 감상할 수 있다. 멀티 스피커로 최대 10대의 스피커를 연결해 서라운드 효과를 연출하거나 스튜디오 녹음 그대로의 무손실 원음을 재생하는 강점은 킨포크 라이프 스타일러의 고감도 취향에 안성맞춤인 아이템. 가수, 작곡가, 밴드, 음악감독 등 아티스트들에게 먼저 인정 받은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킨포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킨포크족의 잇 아이템 링키지는 UO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uo.co.kr)와 티월드 다이렉트 온라인(www.tworlddirect.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