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K380·M337 블루투스 키보드·마우스 출시
상태바
로지텍, K380·M337 블루투스 키보드·마우스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9.0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튼 하나로 PC, 스마트폰, 태블릿 전환 지원

로지텍코리아(대표 정철교 www.logitech.co.kr)는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디바이스에 연결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와 로지텍 M337 블루투스 마우스를 출시했다.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는 다양한 플랫폼의 기기들의 위치에 따라 이동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키보드에 탑재된 '이지-스위치(Easy-Switch)’ 버튼을 이용해 최대 3개의 기기를 등록, 간편하게 전환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즉시 인식하고, 이에 맞춘 단축키와 기능을 자동으로 지원한다.

로지텍 M337 블루투스 마우스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네비게이션 버튼이 탑재돼 애플리케이션 전환, 데스크톱 간의 전환, 파일 및 이미지의 드래그 앤드 드롭(drag and drop)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 세 손가락을 이용한 제스처와 스와이프를 통해 맥(Mac)에서는 미션 컨트롤, 윈도우 10에서는 태스크 뷰(Task View) 기능을 불러올 수 있다. 

K380과 M337은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Logitech Options Software) 다운로드 시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어 맞춤형 구성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