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결혼을 만드는 조건, 대구웨딩박람회 9월 5~6일 개최
상태바
찬란한 결혼을 만드는 조건, 대구웨딩박람회 9월 5~6일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0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예비신부라면 누구나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결혼식을 만들고 싶을 것이다. 합리적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결혼식을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다양한 업체들을 직접 밮룸을 팔아서 방문하는 경우가 많지만 여건이 맞지 않아 방문이 힘든 예비부부들이 최근 웨딩박람회에 참여하는 것으로 다양한 웨딩정보를 얻곤 한다.

이번 OK웨딩 대구웨딩박람회는 수차례 웨딩박람회를 진행해온 OK웨딩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대구웨딩박람회로 다가오는 2015년 9월 5일~6일 양일간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OK웨딩은 수차례 웨딩박람회를 진행해온 웨딩 전문업체로 전문적인 1:1 웨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온 만큼 차별화된 웨딩정보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홀, 웨딩스튜디오, 웨딩샵, 허니문, 예물, 한복 등 다양한 웨딩업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는 참가만 하여도 받아볼 수 있는 선물이 준비될 예정이며 사전참가신청을 한 후 방문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는 롯데면세점 30만원 웨딩바우처, 예단서식지, 맛사지쿠폰, 베이비 & 만삭사진쿠폰,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할인쿠폰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스드메, 웨딩홀 등을 계약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는 OK웨딩에서 준비한 혜택과 각 업체별 선물까지 받아볼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 현장에서 웨딩홀을 계약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는 웨딩홀 무료시식예약, 청첩장 서비스, 부대사용료 및 예도서비스, 웨딩홀 계약금 지원, 폐백음식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스드메 패키지 계약을 진행할 경우 리허설앨범 1권, 서비스액자, 최고급 신상 드레스, 신랑신부 헤어메이크업, 앨범 3권 등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다양한 혜택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정보를 통해서 많은 사랑을 받은 OK웨딩의 대구웨딩박람회는 지인 또는 친구와 함께 짝꿍 신청을 한 후 웨딩박람회 현장에서 결혼준비를 진행하면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또는 웨딩상품권 10만원까지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웨딩 정보 제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구웨딩박람회는 매번 많은 예비부부들이 방문하고 있는 만큼 사전참가 신청을 권고하고 있다. OK웨딩의 결혼박람회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홈페이지(대구웨딩박람회.kr) 또는 문의전화(1577-6434)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사전참가신청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