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결혼준비의 시작, OK웨딩 대구웨딩박람회 9.5~6 개최
상태바
현명한 결혼준비의 시작, OK웨딩 대구웨딩박람회 9.5~6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0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결혼식에도 다양한 트랜드가 생기면서 많은 예비부부들이 웨딩정보를 얻기에 분주하다. 과거 보여주기식으로 진행되었던 결혼식이 허례허식은 줄이고 꼭 필요한 결혼식의 절차만을 준수하는 일명 ‘작은결혼식’으로 변화하기 시작하면서 자신들만의 결혼식을 만들기 위해 결혼준비를 꼼꼼하게 진행하는 예비부부들이 크게 늘었다.

이처럼 변화하는 웨딩트랜드에 맞추어 다양한 웨딩정보를 제공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많은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한자리에서 다양한 웨딩정보를 만나볼 수 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이나 저렴한 비용도 빼놓을 수 없는 대구웨딩박람회를 찾는 이유가 되고 있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수차례 웨딩박람회를 진행해온 OK웨딩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웨딩박람회로 합리적인 결혼식을 준비하려는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필수코스로 자리매김 했다.

그 이유에 대해 OK웨딩 관계자는 “웨딩박람회에서 꼭 제공해야 하는 웨딩홀,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혼수, 예물, 허니문 등 다양한 정보는 알차게 제공하되 그 외의 경품행사, 할인혜택, 증정품 등 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어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식에 꼭 필요한 스.드.메 패키지를 12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으며 웨딩컨설팅만을 전문적으로 진행한 웨딩컨설턴트와의 1:1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더욱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하며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볼 것을 권장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 사전참가신청을 한 후 방문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는 롯데면세점 30만원 웨딩바우처, 예단서식지, 맛사지쿠폰, 베이비 & 만삭사진쿠폰,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할인쿠폰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대구웨딩박람회 현장에서 웨딩홀을 계약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는 웨딩홀 무료시식예약, 청첩장 서비스, 부대사용료 및 예도서비스, 웨딩홀 계약금 지원, 폐백음식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스드메 패키지 계약을 진행할 경우 리허설앨범 1권, 서비스액자, 최고급 신상 드레스, 신랑신부 헤어메이크업, 앨범 3권 등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이처럼 풍성한 혜택으로 무장한 대구웨딩박람회는 다가오는 9월 5일~ 6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대구그랜드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웨딩상품권, 백화점상품권, 할인혜택, 증정혜택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된 만큼 현장을 방문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이 몰리기 때문에 관계자는 사전신청을 진행한 후 현장에 방문하기를 권고하고 있다.

OK웨딩의 결혼박람회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홈페이지(대구웨딩박람회.kr) 또는 문의전화(1577-6434)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사전참가 신청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