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데이트코스·칵테일로 유명한 ‘강남역 라운지바 A.Y’
상태바
강남역 데이트코스·칵테일로 유명한 ‘강남역 라운지바 A.Y’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0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서울 송파구에 사는 염 모(27)씨는 남자친구와 강남역에서 식사 후 간단히 칵테일을 마시기 위해 주변을 둘러보다 A.Y 라운지로 향했다. 염씨는 “무엇보다 강남 바텐더들이 주조해 주는 칵테일 1잔을 단 1만원대로 마실 수 있어 좋았고, A.Y 라운지만의 차별적이고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며 “강남역을 방문하는 젊은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인 것 같다”고 말했다. 

300평대의 큰 규모의 복층으로 구성된 강남역라운지바 A.Y는 실제로 강남역술집, 강남역소개팅장소, 강남역회식장소, 강남역분위기좋은곳, 강남역물좋은곳, 강남역가볼만한곳을 찾는 커플들 사이에서 한창 인기를 얻고 있다.

강남역술집 A.Y라운지에는 강남역 데이트 장소 및 이벤트를 위한 라운지 테이블과 바가 구비되어 있으며 비즈니스와 회식, 파티까지 동시 활용이 가능한 룸까지 준비되어 있다. 

A.Y라운지 관계자는 “남녀노소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A.Y라운지는 고풍스럽고 엔틱한 인테리어와 유니크한 장르의 음악으로 요즘 많은 이들이 찾아주고 있다”며 “강남역데이트코스 및 강남역파티룸, 강남역회식장소, 강남역분위기좋은술집, 강남역 칵테일 등으로 많이 검색되고 있다”고 전했다. 

강남역파티룸, 강남역칵테일, 강남역회식장소, 강남역라운지바, 강남역소개팅, 강남역데이트코스, 강남역분위기좋은곳, 강남역가볼만한곳, 강남역물좋은곳으로 유명한 강남역술집 A.Y 라운지는 현재 사전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강남구 역삼동 819-9 제리스플레닛호텔 지하 1, 2층에 위치해 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A.Y라운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m.blog.naver.com/ay8199)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2-552-819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