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혼부부들이 꼭 가봐야할 대구결혼박람회 9월 4~6일 열려
상태바
예비신혼부부들이 꼭 가봐야할 대구결혼박람회 9월 4~6일 열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02 0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대구에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신혼부부에게 도움이 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9월4일부터 9월 6일까지 대구웨딩전시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새로운 가정을 꾸며나가려는 예비신혼부부의 결혼준비을 돕기 위해 대구지역에서 가장 인기높은 웨딩협력 업체들의 다양한 참여로 웨딩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어 시간이 없는 직장인 또는 막막한 결혼준비로 힘들어하는 예비신혼부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구결혼박람회는 대구전지역 웨딩홀 및 웨딩드레스 그리고 웨딩스튜디오비교 정보제공뿐 아니라 대구웨딩홀 예약대행 및 스케줄관리 등 결혼준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예비신혼부부에게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박람회 관계자는 전했다.

방문하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대구웨딩홀 비교정보, 폐백, 예복 등 결혼 필수품들을 공동구매 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은 물론 현장고객 사은품 추첨, 예비 신랑신부 드레스 피팅비를 제공하는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예비신혼부부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또한 웨딩 전문플래너와의 1:1상담시간을 별로도 제공해 예비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10년 이상된 대구웨딩박람회는 한해 1000쌍 이상의 결혼 진행을 통해, 예비신혼부부가 직접 계약하는 것보다 더 많은 가격할인과 혜택이 주어져 인기가 좋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30개 이상의 대구 전지역 웨딩홀 및 웨딩스튜디오를 포함한 30개 이상의 웨딩관련 업체들이 참가한다.

예비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대구웨딩박람회는 현장의 복잡함을 줄이기 위해 온라인으로 사전방문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혜택뿐 아니라 웨딩전문 상담원의 자세하고 친절한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대구결혼박람회 공식 방문신청: wedyfair.co.kr/#10
대구 남구 봉덕동 504-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