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씽크패드 E 시리즈’ 출시
상태바
레노버, ‘씽크패드 E 시리즈’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9.0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업무 겨냥 PC 솔루션
▲ 레노버 씽크패드 E560

레노버(www.lenovo.com/kr)는 중소기업을 겨냥한 ‘씽크패드 E 시리즈(ThinkPad E Series)’를 발표했다. 씽크패드 E 시리즈는 중소기업의 업무 환경을 고려해 설계된 PC 솔루션이다.

눈부심 방지용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14형과 15.6형 두 모델로 출시된 씽크패드 E 시리즈는 지문 인식 옵션으로 복잡하고 안전한 암호를 생성해 외부 위협을 차단하고 보다 쉽게 PC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외근 중에도 거의 하루 종일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최대 9시간의 배터리 지속시간을 제공하며, 최신 세대의 인텔과 AMD 프로세서를 탑재해 최대 10% 향상된 고유 성능과 34% 향상된 통합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딜립 바티아(Dilip Bhatia) 레노버 PC 디자인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는 “중소 기업 고객들은 모바일과 보안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자체 방식대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안정적인 고성능 컴퓨팅을 필요로 한다”며 “중소 기업을 위해 설계된 레노버의 최신 제품들은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고, 동급 최고 수준의 보안, 명성 높은 안정성과 신뢰성을 보장해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