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리조트, 전 지점과 수도권지역에서 출발하는 직행셔틀버스 운행
상태바
리솜리조트, 전 지점과 수도권지역에서 출발하는 직행셔틀버스 운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0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리솜리조트의 전 지점과 수도권지역에서 출발하는 직행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비수기 기간 매주 주말(토, 일)과 공휴일에 운행되며, 편도이용과 왕복이용 중 자신에게 맞는 편을 선택할 수 있다. 사전예약 후 이용이 가능하며 최소출발인원 미달 시 취소될 수 있다.

리솜리조트 리솜스파캐슬과 태안군 안면도에 자리잡은 리솜오션캐슬로 가는 셔틀버스는 매주 주말 오전 8시에 시청역에서 출발한다. 8시 30분 신도림역을 거쳐 리솜스파캐슬, 리솜오션캐슬 순으로 이동한다. 상행버스는 역순으로 오후 6시, 리솜오션캐슬에서 출발해 7시에 리솜스파캐슬에서 정차하고 신도림역, 시청역 순으로 운행된다.

충북 제천에 위치한 리솜리조트 리솜포레스트로 향하는 셔틀버스는 주말 오전9시 신도림역에서 출발해 서울역, 잠실역을 거쳐 리솜포레스트로 향한다. 상행버스는 오후 2시에 출발해 역순으로 하차할 수 있다. 요금은 성인은 왕복 25,000원 편도 15,000원이며 초등학생은 왕복 15,000원, 편도 9,000원으로 할인된다. 또한 리솜리조트 회원의 경우 왕복 20,000원, 편도 12,000원으로 할인받을 수 있으며 36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셔틀버스는 출발일 1일전 오후 5시까지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고려관광 리솜리조트 셔틀버스 예약홈페이지(http://ytgood.cafe24.com/reser/resom.php)나 전화(02-578-7610)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최소출발인원은 15명이며 예약마감 후 인원미달 시 개별 연락한다.

온천수 워터파크로 유명한 리솜스파캐슬의 경우 충청지역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도 추가로 운행된다. 대전, 천안, 청주, 오창 지역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운행하는데,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곳에서 셔틀버스와 천천향 이용권을 함께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