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메리클라이너,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로 이마트트레이더스 입성
상태바
구르메리클라이너,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로 이마트트레이더스 입성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0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웰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커지면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제공하는 리클라이너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리클라이너 전문브랜드인 구르메를 통해 리클라이너 판매를 시작했다.

구르메는 전동 리클라이너 전문 브랜드로 자체 R&D팀을 구성해 한국인 체형에 맞는 제품을 연구‧개발 한다. 또한 아이나 애완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에 안전장치를 장착해 호평을 받고 있는 리클라이너 선도기업이다.

구르메 관계자는 품질관리가 엄격하기로 유명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 가능했던 이유로 ‘품질과 기술력’을 꼽았다. 실제 구르메 리클라이너는 세계 최초 Safe Bar 제작 및 국내 유일 리프트 리클라이너 출시로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또한 출고 전 60가지가 넘는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통해 높은 품질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제작된 구르메 리클라이너는 기획전 한 달 여 만에 품절 사태를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렇듯 높은 인기에 힘입어 구르메리 클라이너는 9월 6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용인 구성점에서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지방 도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9월 3일부터 9월 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하는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은 직접 리클라이너체험 및 구매가 가능해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구르메 공식홈페이지(www.guru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