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잡, 삼성 에세이부터 면접까지 한 번에 해결 ‘2015 하반기 삼성 합격 PASS’ 화제
상태바
해커스잡, 삼성 에세이부터 면접까지 한 번에 해결 ‘2015 하반기 삼성 합격 PASS’ 화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정보] 2015년 하반기 삼성 채용을 앞두고 인적성 취업강의 1위 해커스잡(www.HackersJOB.com)이 취준생들의 최종 합격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2015 하반기 삼성 합격 PASS’는 에세이부터 GSAT, 면접까지 삼성 채용의 모든 전형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삼성 합격 패키지다. 취준생들이 원하는 형태의 강의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도록 ▲종합 완성 PASS ▲이론 완성 PASS ▲실전 완성 PASS 총 3개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삼성 채용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해커스 오프라인 취업특강 누적 수강생 수 1위(2012년~2014년 기준) 김소원 강사/해커스 오프라인 취업특강 만족도 1위(2012년~2014년 기준) 복지훈 강사 등 해커스잡 1위 스타강사의 노하우와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바탕으로 만드는 강의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해당 강의에서는 인사 담당자의 눈을 사로잡는 자소서 작성법을 알려주고, 새롭게 개편된 GSAT를 단기간에 완성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유형/단계별 공략으로 질문자의 의도를 파악하고 답변하는 면접 스킬을 전수한다. 

삼성 합격 PASS 구매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도 눈길을 끈다. 구매자 전원은 ‘20대 기업 최신 자소서 분석 자료집(PDF)’과 ‘삼성 에세이 인강/온라인 대기업 인적성 모의고사 무료 쿠폰’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해커스 취업학개론 Vol.2’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잡은 취업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해커스잡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거나 ‘좋아요’만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특히 ‘공유하기+태그’를 할 경우에는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해커스잡 취업 인강 2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프리팩’까지 제공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해커스잡은 강남 주요 학원 오프라인 인적성 취업강의 수 1위(2015.08.26, 개설 강의 기준)를 차지했으며, 해커스 온·오프라인 취업강의 누적 수강생 수는 85,000명을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