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민감성 피부 케어는 ‘천연화장품’으로…BEST 저자극 스킨로션
상태바
여드름‧민감성 피부 케어는 ‘천연화장품’으로…BEST 저자극 스킨로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서 얼굴에 생겨나는 기미잡티·주근깨는 피부 톤을 전체적으로 어둡게 만들기 때문에 많은 여성‧남성들의 피부 고민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붉게 올라오는 성인 여드름은 화장으로도 가려지지 않아 최근에는 얼굴 좁쌀 여드름 없애는 방법으로 피부과 시술을 통해 여드름 피부를 치료하기도 하지만 적지 않은 비용으로 민감성피부를 가진 이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피부에는 천연스킨로션을 통해 보습·미백·피부진정·여드름·트러블 완화를 도와주는 천연 기초화장품으로 관리하여 기초단계부터 수분 보충, 화이트닝, 여드름케어 등의 관리를 시작해주는 것이 옳다. 또한 겟잇뷰티 스킨로션, 겟잇뷰티 스킨케어 등 다양한 기능성 기초화장품 추천들이 많지만 성분 등을 꼼꼼히 살펴보지 않으면 유해화학성분이 첨가된 기초화장품을 사용할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천연 기초화장품으로 유명한 일명 ‘꽃물스킨‧로션’으로 불리는 천사연구소의 ‘하이드라 플라워 브라이트닝 스킨·로션’은 이러한 이들에게 적합한 천연화장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14가지 꽃 추출물, 8가지 꽃수, 정제수 대신 천연수로 제조하여 맑고 탄력있는 피부와 부드러운 피부결 유지를 도와주며 라즈베리 생즙을 첨가하여 탄닌, 안토시아닌, 피토케미칼 등의 다양한 성분이 들어있어 겟잇뷰티 스킨케어 못지않게 많은 이들에게 여드름피부 스킨으로 추천되고 있다.

또한 천연 ‘화이트닝 꽃물스킨’이라는 별칭답게 녹황색채소에 함유되어있는 천연유래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화이트닝 미백에 효과적이며 pH5.5~6 사이로 약산성 스킨·토너이기 때문에 세안 후에도 피부의 pH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로션에는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이 미백성분과 함께 함유되어 더욱 밝은 피부톤을 만들어준다.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성분을 함유하여 수분보습, 유수분 밸런스 조절, 화이트닝 미백 효과, 항산화효과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진 민감성피부 천연 스킨인 ‘하이드라 플라워 브라이트닝 스킨·로션’은 20가지 유해화학성분인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인공향, 인공색소, 에탄올, 탈크 등을 배제하여 민감성피부 스킨로션, 기초화장품을 찾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로인해 한경비즈니스에서 주관한 ‘2014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친환경 부문’ 대상과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에서 ‘천연화장품’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내기도 했다.

천연화장품으로써 20대·30대 추천 여드름스킨으로 떠오른 ‘하이드라 플라워 브라이트닝 스킨·로션’은 고객의 호응에 힘입어 스킨로션 세트를 특별 할인 판매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1004la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