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풍 아기옷 쿠잉키즈 쇼핑몰, 북유럽스타일 가을아동복 선보여
상태바
북유럽풍 아기옷 쿠잉키즈 쇼핑몰, 북유럽스타일 가을아동복 선보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매 시즌 새로운 신상품을 빠르게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북유럽풍아기옷 쇼핑몰인 쿠잉키즈는 2015년 FW를 맞이하여 각종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북유럽스타일아동복 '쿠잉키즈(http://www.cooingkids.com)’는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로 31일까지 무료배송, 구매금액별 사은품, 시즌오프 여름아이템 30%세일, 최대 5,000원 적립금까지 끊이지 않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높은 퀄리티와 착한 가격으로 엄마들 사이에 입 소문난 '쿠잉키즈'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우리 아이만의 특별함을 담고 싶은 엄마들을 위해서, 북유럽스타일의 여아원피스, 아동티셔츠, 유아멜빵바지, 블루머 등을 선보였다, 또한 신생아외출복을 찾는 엄마들을 위해 베이비카테고리를 통해서 신생아우주복, 신생아바디슈트, 신생아양말, 신생아모자 등도 만날수 있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주말나들이 여행을 떠나는 가족이 늘어남에 따라 패밀리룩을 찾는 고객들도 늘었다. 이에 쿠잉키즈는 엄마랑딸커플룩과 가족티를 소개하면서 돌촬영의상이나 가을나들이패션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처서'를 지나 가을 계절이 다가온 만큼 유아가디건, 긴팔 유아내의, 유아모자, 아기양말, 스카프빕 등 계절에 어울리는 가을아동복이 매일 업데이트 되어 신상품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항상 신상품은 업데이트후 3일동안 5%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곧 다가올 추석을 대비해 유아한복으로 요즘 유행하는 개량한복, 리버티한복, 퓨전한복, 추석설빔 등 다양한 여아한복과 남아한복을 준비하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쿠잉키즈 정혜승 대표는 “항상 내아이가 입는옷이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운영하고있다. 엄마들이 상품을 받았을 때 만족하고 다시 꼭 쿠잉키즈를 찾을수 있도록 옷의 원단부터 디자인, 또한 꼼꼼한 포장과 함께 빠른배송을 갈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추석에 아동한복을 준비하면서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의 한복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