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공공부문 오피스 솔루션 시장 공략 강화
상태바
인프라웨어, 공공부문 오피스 솔루션 시장 공략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8.2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프라웨어(대표 곽민철)가 세종시 정부종합청사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2015 ICT 융합 컨퍼런스’에 참가해 공공부문 오피스 솔루션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

인프라웨어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폴라리스 오피스 2015’는 다양한 포맷의 문서를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열람하고 편집할 수 있는 오피스 프로그램이다. MS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뿐 아니라 한컴 한글(HWP), 어도비 문서(PDF), 개방형 문서포맷(ODF)을 모두 열람하고 편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문서 파일을 PDF, 이미지 형태로 변환해 PC는 물론 각종 모바일 단말기에서 문서 열람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Polaris 문서변환 서버’와 그룹웨어, 이메일, 게시판, 인트라넷 등 다양한 업무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한 논액티브X(Non-ActiveX) 방식의 ‘폴라리스 HTML 에디터’를 함께 선보인다.

인프라웨어 국내사업실 이호욱 전무는 “특정 문서 포맷에 대한 종속도를 낮추고 오피스 업무 효율성을 높이려는 공공기관 및 기업 40여 곳에 순차적으로 ‘폴라리스 오피스 2015’ 공급이 이어지고 있다”며 “하반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공공부문 오피스 솔루션 시장 점유율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