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화학의 검증받은 안전 유아매트, 국내생산에 직접 판매까지
상태바
고려화학의 검증받은 안전 유아매트, 국내생산에 직접 판매까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엠보싱 처리된 일반 완구 매트가 아닌, 최적화된 유아매트가 각광받고 있다.

기존의 엠보싱 매트는 엠보 속 찌든 때 처리가 어려워 단기간에 사용하고 버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고려화학 유아매트는 국내 최고급 정품소재로 제작해 물티슈 한 장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커버를 세탁해 사용하는 유아매트에 비해 원단 부분에서 경쟁력을 갖추면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고려화학은 고려화학매트 시리즈로 놀이방매트, 아발론매트, 폴더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트 내부의 매직셀들이 소음진동을 차단하는 공법을 개발해 과학적으로 충격은 흡수하고 소음을 줄일 수 있도록 제작했다.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디자인도 화제다. 고려화학매트를 판매하는 모리몰(www.morimall.com)의 주인공 캐릭터인 모리부터 코코몽, 호야 페스티벌, 해피베어, 앨리스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PVC전문 제조업체인 고려화학은 생산 및 제조부터 판매까지 직접 진행해 유통마진을 최소화했다. 다른 경쟁 업체들과는 확연한 차별성을 두는 부분으로, 브랜드성과 여러 마진을 얻어 다른 유아매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려화학에서는 자체 블로그를 운영 중이며 개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