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교살·눈밑꺼짐·눈꺼풀꺼짐·눈가주름·다크서클 필러 선택
상태바
애교살·눈밑꺼짐·눈꺼풀꺼짐·눈가주름·다크서클 필러 선택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매력적인 연예인과 자신의 모습을 비교할 때에 오똑한 코 혹은 잘 다듬어진 체형 등이 우선적으로 생각나기 마련이지만 다시금 천천히 짚어 본다면 거울을 봤을 때 가장 먼저보이는 부분은 눈이다.

눈 부분이 또렷하지 않거나, 눈밑꺼짐, 다크서클, 눈꺼풀 꺼짐, 눈가주름, 눈밑지방 등이 심하다면 나이가 들어 보이고, 생기가 없는 사람처럼, 초췌한 모습의 이미지를 준다.

심지어는 가까이 했을 때 피곤함이 옮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반면 예쁜 눈매에 생기가 있고 눈밑 애교살이 도톰하다면 밝고 어려 보이게 된다. 때문에 눈매교정 성형은 많이 받는 편이지만, 대부분 눈에 대한 시수술이라는 점 때문에 부담감과 부작용, 흉터 등을 생각하여 쉽게 결정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루체아성형외과에서는 “눈을 젊게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간단하고 만족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은 필러 시술이다. 눈 주위 필러는 애교살 필러, 눈밑꺼짐 필러, 다크서클 필러, 눈꺼풀 꺼짐, 눈물고랑, 눈가주름, 미간필러 인디안 밴드 등이 있으며, 꺼진 부분을 보정하여 윤곽을 돋보이게 하면 젊어진 느낌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눈 주위에 사용하는 필러는 필러종류와 부위에 따라 유지기간은 평균 12~24개월 전후이다”고 알렸다.

또한 루체아성형외과에서는 “눈 주위에 사용하는 필러는 한정적이며, 눈가 전용 필러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히알루로산 필러 중에 입자가 작은 것을 선택하여야 하며, 특히 뭉치지 않는 제품을 선별하여야 한다. 또한 히알루론산 필러에 미네랄과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눈가 전용 필러제품을 주입하는 것이 노화예방이나 피부재생에 도움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눈은 다른 부위보다 훨씬 민감한 부분이며, 조심해야 할 부위이다. 그러므로 애교살 필러, 눈밑꺼짐 필러, 다크서클 필러, 눈꺼풀 꺼짐, 눈물고랑, 눈가주름, 미간필러 인디안 밴드 등 눈 주위 필러시술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여야 안전한 시술을 완성할 수 있다.

루체아성형외과 나수정 원장은 “애교살 필러은 눈모양에 따라 애교살 모양을 얇게 또는 두껍게 만들어야 조화를 알맞게 맞추어야 하고, 애교살 필러는 미세캐뉼라를 사용하여야 붓기나 멍을 최소화하고,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울퉁불퉁하지 않게 한 방향으로 일정하게 만들어야 만족한 결과를 줄 수 있다. 만약 일반 주사기 니들로 주입할 경우 여러 번 주사함으로써 출혈로 인한 멍과 붓기가 더 발생하고, 모양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나 원장은 "눈밑꺼짐, 눈꺼풀 꺼짐 필러는 각각의 눈밑꺼짐, 눈꺼풀 꺼짐 상태에 따라 필러 주사 할 부위가 다르고, 주입량을 조절하지 못할 경우에는 눈밑꺼짐 필러 시술 후 부자연스러운 모습이 될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여야 한다”고 설명했다.

애교살 필러, 눈밑꺼짐 필러, 다크서클 필러, 눈꺼풀 꺼짐, 눈물고랑, 눈가주름, 미간필러 인디안 밴드 등 필러시술 이후 모습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다시 시술을 받아야 되는 번거로움과 특정부분에 필러 주입과 분해를 수차례 반복되는 시술을 막기 위해서라도 숙련되고 섬세한 전문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이어, 루체아 나 원장은 "애교살 필러, 눈밑꺼짐 필러, 다크서클 필러, 눈꺼풀 꺼짐, 눈물고랑, 눈가주름, 미간필러 인디안 밴드 등 눈 주위의 필러 시술이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안정성이 확보된 눈가 전용 필러를 사용하는 것과 만족한 시술 능력이다. 특히 애교살 필러와 눈밑꺼짐 필러, 눈꺼풀 꺼짐 필러는 많은 경험으로 인한 노하우가 없다면 만족감이 떨어지며 부작용이 뒤따를 수 있어 싼 필러시술 비용보다는 잘하는 전문 병원의 선택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