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창업 브랜드 이자카야 ‘꼬지사께’, 박람회 사상최대 창업지원혜택
상태바
주점창업 브랜드 이자카야 ‘꼬지사께’, 박람회 사상최대 창업지원혜택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7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정보] 최근 주점창업 시장에서 꾸준한 오픈 행렬을 보이고 있는 주점창업 브랜드 '꼬지사께'가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관하는 제3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자카야 브랜드 '꼬지사께'는 메인상권이나 대규모상권이 아닌 주거상권에서도 충성고객층을 형성해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이자카야 브랜드로 각종 창업 박람회에서 매번 주목을 끌고 있다.

주점창업꼬지사께 관계자는 "수제꼬치 메뉴와 함께 다양한 퓨전요리 그리고 저알콜을 선호하는 시대적 흐름에 부합하는 다양한 사케 판매를 통해 30-40대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특히 10년의 프랜차이즈 운영노하우와 자사의 메뉴 원팩화 시스템은 타 브랜드에서 흉내 낼 수 없는 최고의 경쟁력이다"고 전했다.

주점창업 프랜차이즈 '꼬지사께'는 이번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 사상최대 규모의 3無+3지원혜택을 제공한다고전했으며 3無는▲가맹비,▲교육비,▲포스임대비 면제이며 3지원은▲인테리어비용지원,▲임대료지원,▲오픈행사지원으로 원가보다 저렴한 창업이 가능한 기회라고 덧붙였다.  

이자카야 '꼬지사께'는 지난 2014년 소상공인시장진흥원에서 주관하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됐으며 2015년에는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지수에서도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등 우수한 브랜드임을 검증하기도 했다.

또한 주점창업 브랜드 ‘꼬지사께’의 가맹본부 (주)SY프랜차이즈는 2005년 가맹사업을 시작해 현재 200여 개의 가맹점을 관리 하고 있으며, 10년간의 가맹 사업을 통해 매장 운영 노하우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관 ‘한국프랜차이즈대상 5년 연속 수상’ 및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2014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 프랜차이즈’로 지정된 신뢰도 높은 가맹본부다.

자세한 내용은 9월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비전관에서 상담 가능하며, 유선또는 홈페이지(www.kkojisakke.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