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 회복기간 없는 지방분해주사로 인형 같은 몸매 만들기
상태바
흉터, 회복기간 없는 지방분해주사로 인형 같은 몸매 만들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21세기 들어서며 외모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부쩍 오르고 있다. 특히 여성들의 몸매에 관한 관심과 날씬해지기 위해 들이는 노력들은 상상이상이다. 최근 한 통계에 따르면 정상체중 여성들 중 30%는 자신이 뚱뚱하다고 생각한다. 날씬한 몸매 만들기에 여성들이 얼마나 열을 올리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다.

과거에는 적당한 체중은 너그럽고 다정해 보이는 이미지를 준다고 생각되어 왔다. 하지만 서구 문명이 빠르게 일상 속으로 들어오면서 여성의 날씬하고 날렵해 보이는 몸매가 선망 대상이 되었다.

보통 사람이 서구적인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을 들인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건강한 다이어트는 꾸준한 운동과 적절한 식이요법으로 살을 빼는 것이 최선이다. 하지만 아무리 노력을 해도 이미 지방이 많이 축적되어있는 복부, 허벅지, 팔 등은 정석적인 방법만으로는 쉽게 뺄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성장할 때 같이 생성된 지방세포는 그 크기가 줄뿐 세포 수는 줄지 않는다. 살을 빼기 위해서는 지방세포의 크기를 근육을 이용해 태워 줄어야 하는데 여성들의 기초 근육량은 남성보다 적기 때문에 체중조절은 물론 날씬한 몸매 가꾸기가 쉽지 않은 것이다.

최근 이를 해결해주는 부분지방흡입수술이 알려져 많이 주목받고 있지만, 바쁜 일상에서 회복기간 까지 고려해서 부분지방흡입수술을 받기에는 쉽지 않다. 때문에 요즘 여성들 사이에서 강남비만클리닉의 유명한 카복시효과와 더불어 허벅지지방분해주사, 팔뚝살주사(팔뚝주사) 등으로 알려진 지방분해주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관련 강남비만클리닉 원앤원성형외과 원기정 원장은 “최근 부분지방흡입수술을 받을 시간이 없거나 국소한 부분의 지방의 제거를 빠르게 원하는 경우 지방분해주사로 대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지방분해주사는 시술 부분에 따라 허벅지주사, 종아리주사, 팔뚝주사 등으로 나뉘는데 원하는 부분에 주사를 통한 시술만으로 지방이 빠르게 분해되기 때문에 다양한 경우에 시술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지방분해주사는 카복시효과와 같이 체내 지방을 분해하고 자연스럽게 배출을 유도해 지방 제거 효과를 주는 시술이다.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고 다른 시술과도 병행이 가능해 복합적인 효과를 낼 수 있는 시술이다. 또한 소요시간이 10분 내외로 짧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에게 빠르게 알려지고 있다. 또한 시술 가격 역시 기존 지방흡입수술에 비해 상당히 저렴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신체중 가장 고민인 허벅지살에 효과적인 허벅지지방분해주사또한 그 때문에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다.

원기정 원장은 “지방분해주사를 이용하면 빼기 힘든 부분의 살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고 빠른 시간안에 효과를 볼 수 있어 최근 다양한 사람들이 시술을 받고 있다. 하지만 정확한 사전 진단 없이 시술 받게 될 경우 붓기, 멍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시술 받기 전 반드시 전문적 의료기관에서 상담과 진단을 받고 시술을 받아야 한다. 의료기관을 선택할 때 비용이나 후기 등 적극적으로 직접 검색해보고 의료기관을 선택한다면 더 만족도 높고 안전한 시술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