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로그, 사진인화 초강력 할인 SALE…사용자들에게 '인기몰이'
상태바
퍼블로그, 사진인화 초강력 할인 SALE…사용자들에게 '인기몰이'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5.08.2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온라인 포토북, 사진인화 전문 기업 (주)아비즈(대표이사 송창훈)의 브랜드 퍼블로그(http://www.publog.co.kr)가 대대적인 사진인화 할인행사를 시작했다.

한 장에 64원으로 만 원이면 157장을 인화 할 수 있는 가격이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로 여름 휴가 여행에서 찍은 사진들 잊지 말고 늦기 전에 저렴하게 인화를 할 수 있는 기회이다. 여행 중이라도 퍼블로그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주문이 가능하다.

이처럼 PC와 모바일에서 저렴하게 사진들을 인화할 수 있는 기회와 혁신적인 가격책정으로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퍼블로그 송창훈 대표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할인 이벤트 실시하게 됐다”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퍼블로그를 찾아주고 있어 뿌듯하게 생각한다, 보다 많은 분들께서 퍼블로그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고품질 인화서비스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퍼블로그는 여름을 맞이하여 포토북을 최대 80% 할인 중이며,▲앱런칭 기념 스마트폰 케이스 9,900원 특가판매, ▲앱 리뷰 작성시 100% 당첨 이벤트, ▲회원 가입시 사진인화 20장 무료서비스, ▲주문금액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