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건강검진 병원 통한 저비용 고효율 최첨단 질병 관리
상태바
광주건강검진 병원 통한 저비용 고효율 최첨단 질병 관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와 예비 신랑들 사이에서 결혼 전에 건강 검진을 받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결혼 전에 서로의 건강 상태나 질병 유무 등을 확인함으로써 결혼을 하게 되면 생기게 될 태아의 건강 상태까지 미리 예상을 하고 예방을 해보자는 취지에서 시작돼 예비 신랑과 신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건강검진은 몇 년에 한 번씩 받던 귀찮은 것이 아니라 건강 관리를 위해서 꼭 해야만 하는 것 중의 하나가 되었다. 

우리 나라의 의료 수준은 끊임없이 발전을 이루어서 이미 서울이나 수도권에 위치한 종합병원이나 대학병원의 의료 수준은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하고 있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지방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건강 검진을 받거나 질병 치료를 위해서 자신의 지역 병원 보다는 서울이나 수도권에 있는 큰 대학병원이나 종합병원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지방에서 건강 검진이나 질병 치료, 검사를 위해 수도권에 있는 큰 병원을 방문할 경우에 필요한 시간이나 비용은 그리 가벼운 것이 아니기 때문에, 대형종합병원들의 수도권 집중 현상을 없앨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한 시점이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광주와 전남 지역의 의료 발전을 위해서 운영되고 있는 종합병원이 있어서 화제다.

광주건강검진 병원 광주굿모닝병원은 전남 최초로 화상치료센터를 개설, 크고 작은 화상과 소아화상, 피부재활, 흉터재건술을 집중적으로 치료하며 화상관련 중환자 및 응급환자 치료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이미 유명하다. 게다가 내과, 외과, 화상외과, 정형외과, 신경외과,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진단검사의학과, 치과 등의 총 9개 분과를 운영하며 광주 지역의 대형 종합병원으로써의 발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광주건강검진 병원 광주굿모닝병원 김준성 대표원장은 “광주 지역은 대부분의 지방들이 그러하듯이 수도권 지역과 비교하면 최신 의료 혜택을 받을 기회가 적은 편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병이나 사고가 생기면 거리도 멀고 시간도 많이 걸리는 서울이나 수도권 병원을 방문하는 일이 많았다”며 “하지만 광주굿모닝병원은 수도권을 뛰어넘는 최첨단 시스템과 기술로 지역 주민이 더 이상 수도권 병원을 방문하지 않고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 지역 병원에 자신의 건강을 믿고 맡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굿모닝병원은 현재 광주 지역의 각종 사회 단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보다 편하게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광주건강검진 병원으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종합검진실과 화상치료실, 통증클리닉 등은 이미 지역 사회 주민들에게 믿을 수 있는 건강주치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