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결혼준비를 돕는 전주웨딩박람회, 8월29일~30일 개최
상태바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돕는 전주웨딩박람회, 8월29일~30일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요즘 결혼의 트랜드는 작은 결혼이다. 허례허식을 줄이고 합리적이면서도 기억에 남는 작은 결혼식을 준비하려는 예비부부들이 크게 증가한 만큼 가격비교와 혜택비교를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찾는 예비부부들이 크게 증가했다.

이처럼 웨딩의 트랜드가 변화하면서 전주웨딩박람회를 찾는 예비신부, 신랑들이 크게 증가했다. 이번 전주웨딩박람회는 다가오는 2015년 8월 29일, 30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효자동 홈플러스 옆 오펠리스웨딩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전주방송과 LG전자 베스트샵이 함께하는 만큼 더 풍성하고 알찬 웨딩정보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주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알뜰하면서도 알찬 결혼식을 진행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난 만큼 웨딩드레스는 물론 웨딩스튜디오, 혼수, 예물, 허니문, 촬영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가장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수입 명품 드레스 샵에서부터 메이크업 추가금 최대 20만원 할인, 허니문지역 특가진행, 한복 대여 쿠폰 증정 등 알뜰한 결혼 진행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전주웨딩박람회에 사전신청 접수 후 현장에 방문할 경우 스튜디오 혜택 업그레이드, 모바일 청첩장, 맞춤 정장 10만원 할인권, 만삭 촬영권, 50일 촬영권, 양가 리마인드촬영권, 티아라 증정, 웨딩 사진함 증정, 웨딩사진롤스크린 증정, 청첩장 최대할인, 모션 이미지, 신혼여행 사진 100장 인화, 폐백 20%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되며 현장에 오전 11시~ 오후12시까지 방문하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영화무료관람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매회 전문적인 웨딩정보 제공으로 주목 받아왔던 전주웨딩박람회는 인기웨딩홀, 예식장무료시식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예비부부들이 현장 방문을 하고 있어 사전참가 신청을 권장하고 있다. 전북/전주 신랑, 신부들을 위한 이번 전주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전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jj2.jwfair.co.kr/) 또는 전화문의(063-284-797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