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타지 않는 족발과 배달 전문 매장이 만나면…리틀족발이 성공배달 창업
상태바
유행타지 않는 족발과 배달 전문 매장이 만나면…리틀족발이 성공배달 창업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한의 이익을 올릴 수 있는 외식창업, 예비창업자들의 꿈이다. 외식 창업 전문가들은 식사와 술자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을 추천한다. 식사와 술자리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외식창업아이템으로 족발전문점이 꼽힌다. 족발의 경우, 오랫 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보양식이자 술 안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외식 메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음식으로 수요층이 두텁다는 것도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족발전문점은 규모가 커야지만 창업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쉽다. 손님들이 워낙 많고 특히 저녁 시간에는 식사 고객들은 물론, 술 손님들까지도 유치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는 과거 이야기가 되고 있다. 최근에는 작은 점포에서도 충분히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들이 창업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상황이다.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테이크아웃 혹은 배달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졌기 때문에 작은 점포 창업으로도 충분히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족발전문점과 같은 업종은 비교적 상권에 구애 받지 않는다. 홀 운영, 배달, 테이크아웃 판매 등으로 판매채널을 다양화 할 수 있고, 가격 단위가 비싸지 않아 고객들의 접근성이 높다.

최근 특화된 양념 족발로 손 쉬운 단골 확보 및 높은 재방문률로 웰빙 족발 외식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 잡은 리틀족발이가 2800만 원대의 소자본으로 성공배달창업이 가능한 매장을 출시했다. 이 같은 2000만 원대 창업 기회는 본사 지원금 2000만 원이 더해진 한시적 프로모션으로, 불경기에 소자본 투자로 안정적 수익을 올리기 기대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또한 소자본창업아이템 리틀족발이 배달형 매장은 족발을 주문하면 배달을 통해 족발과 함께 치킨을 제공하고 있으며 홀 매장에선 족발과 함께 보쌈을 덤으로 주는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편육 또는 미니족 형태로 나눠져 있는 기존 족발 시장의 차별화된 개척자로서, 전혀 다른 방식의 양념 족발 시장을 만들어 나가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을 연출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탄생된 작품인 리틀족발이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맛과 형태로 대한민국 족발 시장뿐만 아니라 족발 요리의 세계화에도 앞장서고 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리틀족발이는 프랜차이즈 사업 경력 15년의 노하우를 살려 기존 2, 3시간씩 삶던 족발의 조리 과정을 초간편 전자동 족탕기를 도입해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이를 통해 배달, 테이크아웃에 적합한 스피드한 운영이 가능하며 인건비 또한 절감돼, 소자본 배달형 매장 창업부터 중심 상권 창업까지 폭 넓은 맞춤형 창업을 지원한다.

소자본 외식창업 아이템 리틀족발이는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본사 사업설명회장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족발 창업 설명회를 한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자금 지원, 가맹점 홍보 등 다양한 창업 특전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족발이 홈페이지(www.LIJOK.com) 또는 전화(1644-8789)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