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친구들’의 정직한 흑마늘진액으로 피로 없는 건강한 하루를…
상태바
‘정직한친구들’의 정직한 흑마늘진액으로 피로 없는 건강한 하루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5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직장생활로 바쁜 정 모씨(33세)는 최근 잦아진 야근과 회식으로 건강이 부쩍 안 좋아졌다. 늦게까지 마시는 술과 기름진 음식으로 속이 좋지 않은데다, 스트레스까지 겹치며 매일 피로를 느낀다. 이럴 때일수록 균형 있는 식사를 해야 하지만, 바쁜 생활에 이를 지키기가 쉽지 않다.

정 씨의 사례는 대부분의 현대인들이 겪는 증상 중 하나이다. 치열한 경쟁 속에 살아남기 위해 자신의 몸을 돌볼 여유가 없는 것이다. 이에 정직을 모토로 웰빙 건강식품을 선사하는 ‘정직한친구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풍부한 영양소의 흑마늘진액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흑마늘은 생마늘을 껍질째로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발효 숙성시킨 것을 말한다. 흑마늘은 일반 마늘에 비해 매운 맛이 덜하고 단맛이 풍부하게 나며, 영양소도 더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유의 매운 맛이 적기 때문에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흑마늘에는 단백질과 알리신, 비타민E, 게르마늄, 셀레늄 등의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게르마늄과 셀레늄은 암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고, 알리신은 당뇨예방과 면역력 강화, 소화 촉진에 뛰어나다. 특히 흑마늘에는 알리신이 발효되면서 생마늘에선 볼 수 없는 S-아릴시스틴이 생성되는데,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동맥경화를 억제하는 작용을 한다. 이 밖에도 중금속배출과 피로회복, 고혈압 예방 등 우리 건강에 다양한 도움을 가져다 준다.

정직한친구들은 건강에 탁월한 이 흑마늘을 철저하고 청결한 위생환경 아래 진공저온추출기법으로 착즙 가공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설탕이나 색소, 방부제, 향료 등과 같은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아 흑마늘 본연의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또 Brix 60% 이상으로 기존 흑마늘보다 음용하기에 훨씬 부드럽다. 여기에 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삼성화재 생산물 책임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어 믿고 안심할 수 있다.

흑마늘진액을 구매한 고객들도 “마늘이라 맛에 대한 선입견이 있었지만 실제로 먹어보니 맛이 좋다.“ “진액이라 그런지 확실히 진하다.” “간편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등의 후기를 올리며 깊은 만족을 전했다.

이처럼 건강과 맛을 모두 생각한 정직한친구들의 정직한 흑마늘진액은 공식홈페이지(http://honest79.co.kr)를 통해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흑마늘진액 외에도 양배추브로콜리진액과 아로니아즙, 호박즙, 양파즙 등 다양한 건강식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