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연속 공무원 합격…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스파르타반 모집
상태바
6년 연속 공무원 합격…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스파르타반 모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년 연속 경찰 및 법무, 교정직 등 다양한 직렬의 공무원 합격자를 배출하는 쾌거를 달성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가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군사학과, 교정행정학과, 공무원행정학과 등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서강전문학교는 2015년 경찰행정학과 신성현 학생을 비롯하여 김현우, 이경봉 학생 등이 당당히 합격 명단에 이름을 올린데 이어 경찰경호학과 배유정, 안선혜 학생은 육군3사관학교 개교 이래 두 번째로 선발한 여사관생도 모집에서 지난해와 올해 연이어 합격 소식을 전했다.

이러한 성과는 서강전문학교만의 특성화 프로그램인 공무원 단기합격 스파르타반과 육군3사관학교 편입지원센터의 운영을 일등공신으로 꼽을 수 있다.

공무원 합격자를 다수 배출한 공무원 단기합격 스파르타반은 전 교정청장 출신의 하기수 학장과 경찰행정학과 성수훈 교수가 주축이 되어 공무원 시험 필수 과목인 한국사와 영어를 기본으로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교정학 등 체계적이고 다양한 과목을 운영 중에 있으며, 철저한 레벨 테스트를 통해 선발 중이다.

뿐만 아니라 서강전문학교 산하 자격증센터를 개소하여 교내에서 무도단증을 비롯한 가산점 적용 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영어집중지원센터를 통한 공무원시험 및 편입시험 대비와 취업 경쟁력을 높이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범죄수사학과, 범죄심리학과, 군사학과, 교정행정학과, 공무원행정학과, 항공보안학과, 탐정학과와 사회복지학과, 아동보육학과, 경영학과, 실용음악과, 피부미용/헤어미용학과, IT학과, 항공서비스학과 등 70여개 학과를 운영 중에 있으며, 수능 및 내신 성적 대신 적성검사와 면접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입학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g.ac.kr)에서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